4일 뉴스1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이날부터 12일까지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에픽 서울에서 '스트래티지'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트와이스 '스트래티지' 팝업 인 서울'(TWICE 'STRATEGY' POP-UP In SEOUL)을 오픈한다. 약 10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팬덤 원스(ONCE)에 풍성한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쿠션 키링, 틴케이스 포토카드 세트, 티셔츠 등 '스트래티지' 공식 MD 9종을 선보인다.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입장 시 입장 팔찌, 가이드북, 미니 전단지 카드를 증정하고 앨범과 MD 구매에 따라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트와이스는 지난달 23일과 24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엔젤레스 콤플렉스(COMPLEX)에서 신보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를 진행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오픈 하루 전인 22일부터 매장 앞에 대기 줄이 이어지는가 하면 준비한 MD가 모두 매진되는 등 대성황을 이뤘고 아홉 멤버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열기를 더했다"고 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6일 오후 2시 '스트래티지'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스트래티지'는 미국 래퍼 메건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했다. 그녀는 그래미 어워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빌보드 뮤직 어워드 등 미국 대중음악 시상식을 휩쓴 바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