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의 전장이 최신 시즌 9를 시작했다. 이번 시즌에서는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 하수인, 선술집 주문과 함께 테크노 선술집에서의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제공=블리자드코리아)
이번 시즌에서는 ‘선견자 노분도’, ‘총독 오타르’, ‘복제의 대가 제레크’ 3명의 신규 영웅과 함께 90종의 새로운 하수인과 돌아오는 하수인, 그리고 11종의 신규 선술집 주문을 만날 수 있다. 1인 전장 게임의 피해 제한이 조정된다. 피해 제한이 처음에 피해 5로 시작해 4번째 턴에는 피해 10, 8번째 턴에는 피해 15로 상승하며 지금까지처럼 상위 4명의 플레이어만 남으면 해당 피해 제한은 사라진다.
영웅 새로고침 기능도 새롭게 추가된다. 영웅 선택 단계에서 제시되는 영웅들을 새로고침해 영웅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다. ‘전장 토큰’을 사용해 각 영웅 칸을 게임당 한 번씩 새로고침할 수 있으며, 전장 토큰은 보상의 길을 통해 게임 내에서 지급되는 보상 또는 게임 내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로 선보이는 ‘시즌 패스+’를 구매하면 기존 시즌 패스의 혜택에 더해, 전장 토큰을 소모하지 않고 각 게임의 첫 번째 새로고침 할 수 있다. 시즌 패스는 이전과 동일한 18,000원 또는 룬석 1,500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즌 패스+는 24,000원 또는 룬석 2,000개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1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는 게임 내 특별 이벤트인 ‘밥의 축제 파티’가 진행된다. 대전 모드와 전장 모드 중 어디에서나 이벤트 퀘스트를 진행할 수 있으며, 완료 시 두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의 길을 끝까지 완료하면 끝없는 어둠 팩 7개와 전장 토큰 4개, 바텐더 밥 카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내달 7일까지 하스스톤에서 불가사의 진행 방식의 ‘변칙전’이 열린다. 불가사는 초창기 하스스톤을 기념하는 방식으로, 낙스라마스의 저주 확장팩부터 비열한 거리의 가젯잔 확장팩까지 출시되었던 카드를 포함해 시간의 동굴 및 고전 핵심 카드만 사용 가능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