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수연, 워킹맘 현실 공감 드라마 ‘라이딩인생’ 지숙 역 합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배우 박수연, 워킹맘 현실 공감 드라마 ‘라이딩인생’ 지숙 역 합류

내외일보 2024-12-04 10:53:55 신고

3줄요약
배우 박수연(사진 제공 : 수아)
배우 박수연(사진 제공 : 수아)

[내외일보] 이수한 기자 =  배우 박수연이 스튜디오 지니의 새 드라마 ' 라이딩 인생' (연출 김철규/ 극본 성윤아 조원동)에 합류했다.  

스튜디오 지니의 새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고선미 작가의 소설 ‘라이딩인생‘이 원작인 작품으로싱글맘과 워킹맘으로  살아가는 두 모녀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현실 공감 드라마, 사교육, 황혼 육아 등 우리 사회 단면을 조명한,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통해 대한민국 엄마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드라마 ’라이딩인생‘은 대한민국 사회의 단면을  조명하며, 사교육과 황혼육아의 현실적 이슈를 다룰 예정입니다. 출연진으로는 워킹맘 역할을 맡은 정은역의 전혜진, 그녀의 어머니 역할을 맡은 윤지아 역의 조민수, 정은의 철없는 남편을 맡은 홍재만 역의 전석호와 윤지아와의 만남의 통해 황혼 로맨스에 도전하는 이영욱 역의 정진영이 캐스팅 되었다.

드라마 ‘라이딩 인생’은 드라마 ‘황진이’ ‘악 의꽃’ ’마더‘ 등 여러 작품에서 독창적인 연출력을 입증해 왔던 김철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2025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박수연이 맡은 정지숙역은 소피의 엄마이며 한때 정은(전혜진)의 회사 동기였으며, 정은처럼 워킹맘으로 버텨보려 했으나 결국은 사직서를 제출하고 전업맘이 되는 대한민국의 엄마이다. 그래서 누구보다 정은을 이해하고, 또 응원하는 그런 친구이다. 

한편 박수연은 드라마 '구해줘'에서는 정의로운 시골 순경역으로 우춘길역의 김광규와 콤비 연기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마더'에서는 극중 아동학대범 설악(손석구)의 엄마역으로 출연하여 섬뜩한 악역 연기를 펼쳤으며, 드라마 '구미호뎐'에서는 이랑(김범)에게 폭언을 퍼부으며 이랑을 아프게 하는 모진  엄마를 연기해 시청자들을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었다

또한 박수연은 2016 머슬마니아X맥스큐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에서 스포츠모델 그랑프리를 수상하기도 했으며, 수연샵을 운영하며 유기견 보호소와 미혼모 협회 등에 기부하며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Copyright ⓒ 내외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