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터트롯3'마스터들이꼽는관전포인트가공개됐다.
TVCHOSUN'미스터트롯3'가오는12월19일목요일밤10시첫방송된다.'미스터트롯3'는대한민국에트롯신드롬을일으킨대표트롯오디션으로임영웅,안성훈을잇는세번째트롯황제탄생을목표로한다.앞서101팀참가자프로필을공개하며시리즈사상최대스케일과함께K-트롯한류의위대한첫걸음을예고하고있다.
이와함께마스터들이꼽는관전포인트가공개됐다.이번'미스터트롯3'는트롯명가의명성에걸맞게마스터군단역시레전드급이다.김연자,진성,주영훈과선배마스터군단안성훈,박지현,나상도,진욱은이번시즌절대놓쳐선안될관전포인트와첫녹화소감을전해예비시청자들의기대감을수직상승시킨다.
먼저,원조글로벌스타김연자는"또다른트롯역사를써내려갈후배들을지켜볼영광을갖게돼매일설레고감동적인하루를보내고있다.실력있는도전자,각양각색도전자들이많아즐거운첫녹화였다.나이제한이풀려다양한나이대의참가자들이늘어났다는점이가장눈에띄는변화였다"라고전했다.
이어김연자는"'미스터트롯3'의관전포인트는바로반전매력이다.기대이상의실력을가진참가자가많다.올해'미스터트롯3'는안본사람은있어도한번만본사람은없을것이다.본방은필수,팬덤은선택"이라고강조해이목을집중시킨다.
트롯계의전설진성마스터역시"시즌1,2에걸맞은친구들이나올까약간은걱정했는데기우에불과했다는걸첫녹화후뼈저리게느꼈다.대한민국에노래잘하는친구들이무궁무진하다는생각이들더라.지난시즌과차이점은시즌을거듭할수록진실성이깊어진다는점이다.참가자들의절실함이감동을줄수밖에없는무대를꾸미더라"라고밝혔다.
또한,진성은"대한민국대표방송의중심에제가있다는게영광이다.'미스터트롯3'는우리가슴을울리는프로그램이다.여러분께서는'미스터트롯3'를통해인생의새로운이정표를세울것이라확신한다"라고프로그램에대한자신감과깊은애정을드러냈다.
히트작곡가이자입담꾼방송인주영훈은"지난시즌보다마스터도늘었지만,새로운부도더해져볼거리와재미가늘어났다.또한,새롭게변화된예심룰때문에떨어지는참가자가생겨서신선했다.기존트롯오디션프로그램에서는찾을수없는스릴과재미,감동이모두섞인오디션판모둠예능이될것"이라고강조했다.
선배마스터군단이직접전하는관전포인트도눈길을끈다.안성훈은"새로도입된심사방법과국민,선배마스터군단의대립되는의견,새롭게생긴부서들의무대까지놓칠틈없는관전포인트가정말많다"라고달라진심사방식과손에땀을쥐는마스터군단의팽팽한대립에관해귀띔했다.
박지현역시새롭게바뀐예심룰에대해"재밌고,파격적이고,신선했다"고전하며"엄청난사연과실력의참가자들이많다.나이제한이없어져더풍성해졌고,녹화분위기도화기애애했다"라고힘줘말했다.
그런가하면,진욱은"유튜버들이모인천만부에기대되는인물이있다.'미스터트롯3'의다크호스가될것으로예상해본다"라고,나상도는"늘동경하고꿈꾸던자리였는데오히려참가자로섰을때가편했다는생각이들정도로무게감이컸다.과거,현재,미래모든순간을함께하는역대급시리즈다"라고본방사수를당부했다.
대한민국을또한번뜨거운트롯열풍으로물들일TVCHOSUN'미스터트롯3'는12월19일목요일밤10시첫방송된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터트롯3’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