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썰 / 권성진 기자] 베이비몬스터의 서울 콘서트 선예매가 3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된다.
베이비몬스터는 내년 1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BABYMONSTER 1st WORLD TOUR
이번 선예매는 MONSTIEZ MEMBERSHIP 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되며, 위버스에서 사전 신청을 완료한 몬스티즈(팬덤명)에 한해 구매 가능하다.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6일 오후 6시부터다.
베이비몬스터는 올해 7개 도시·12회에 달하는 데뷔 첫 팬미팅 투어를 성료했다. 이어 공식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아 월드투어를 확정하고 'K팝의 성지'인 KSPO DOME에 입성하는 등 압도적 성장세로 글로벌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월드투어 대장정의 첫 시작점인 데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베이비몬스터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자리라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면서 “정규 1집 DRIP 발매로 풍성해진 세트리스트에 YG의 고품격 연출이 더해져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될 전망”이라고 했다.
베이비몬스터는 3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들의 실루엣이 담긴 포스터도 공개했다.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내년 1월 서울을 시작으로 데뷔 첫 월드투어를 전개한다. 미국 뉴저지·로스엔젤레스와 일본 카나가와·아이치·오사카·후쿠오카 공연을 비롯 글로벌 전역으로 투어를 확대하며 팬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Copyright ⓒ 직썰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