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네스 팰트로
기네스 팰트로의 한식 사랑은 유명합니다. 그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구프에서는 비빔밥의 조리법을 소개하기도 했고 한국 양념과 김치를 즐겨 먹는다고 밝히기도 했죠. 그의 인스타그램 눈에 띄는 게시물이 있었으니. 이번 달, 맛있게 먹은 음식을 포스팅한 사진에 호족반의 트러플 감자전이 언급된 것인데요. 호족반은 전통적인 한식 메뉴를 비틀어 퓨전 방식으로 선보이는 메뉴들이 다양한 레스토랑이죠. 이외에도 아토믹스의 게장도 그의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카디비
매콤한 가사로 화끈한 랩을 선보이는 카디 비는 다양한 한식에 도전합니다. 마치 게임의 퀘스트를 하나씩 공략하듯이 명랑 핫도그의 핫도그부터 떡볶이, 김치, 참외, 계란장, 불닭볶음면 등 수많은 한국 음식에 도전했는데요. 센언니인 줄로만 알았던 그의 친숙한 모습에 온라인상에서는 연일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매즈 미켈슨
연기파 배우로 유명한 매즈 미켈슨도 자꾸만 생각나는 한식의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영화 촬영으로 체코에 머물던 당시, 프라하 구시가지에 위치한 한식당 ‘맛집’을 방문한 것인데요. 그의 방문은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2주 동안 8번을 방문해 한식에 진심인 것으로 판명되었죠. 그는 삼겹살, 잡채, 된장찌개를 자주 주문했고 김치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스칼렛 요한슨
한식에 관심이 없을 것 같은 배우 스칼렛 요한슨도 사실은 한식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그는 무려 2008년부터 한식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는데요. 뉴욕에 위치한 한식당 수라에 드나들며 김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비빔밥을 좋아하는 그는 한국을 방문할 때는 반드시 비빔밥을 먹는다고 하죠.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