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 빗썸이 SPC 배스킨라빈스와 비트코인을 증정하는 2종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는 '100% 당첨 따자따자 리워드'이벤트로, '빗썸 전용 슬리브(홀더)' 내 쿠폰 코드를 빗썸 앱에 등록 시 비트코인 등 다양한 혜택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에 필요한 빗썸 전용 슬리브는 배스킨라빈스에서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컵) 제품 혹은 제조 음료(카페브리즈 커피)를 구입 시 주어진다.
혜택으로는 최대 1만원 상당 비트코인(5천원, 8천원, 1만원, 11/29 종가 기준)을 비롯해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한 교환권 등이 랜덤 제공된다.
해당 쿠폰을 이용 시 싱글레귤러 제품을 100원, 블록팩 1900원, 파인트 4900원, 쿼터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1명에게는 비트코인 1개를 특별 증정한다.
여기에 해당 이벤트 참여자 중 빗썸에 처음 계좌 연결을 한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빗썸 첫 계좌 연결 고객은 3만1500원 상당의 배스킨라빈스 하프갤론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것. 빗썸 ‘따자따자’ 이벤트는 오는 1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따른 혜택은 익영업일에 지급 예정이며, 추가 리워드는 12월 20일 일괄 지급된다.
빗썸 11주년을 기념한 '해피오더: 빗썸 11주년 기념' 이벤트도 전개된다. SPC브랜드 특화 배달 플랫폼 해피오더를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X-mas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전 예약 및 구매한 빗썸 회원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 비트코인(12월 25일 종가 기준)을 지급한다.
또 추첨을 통해 ▲실물 2돈 순금 주화(총 11명) ▲해피오더에서 사용 가능한 배스킨라빈스 1만원 금액권(총 1만명)을 추가 증정한다. ‘해피오더’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리워드는 1월 8일 일괄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빗썸 회원 1명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강현 빗썸 제휴추진실장은 "빗썸의 창립 11주년을 기념하면서, 빗썸의 회원들이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더욱 행복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스킨라빈스와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중심으로, 회원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양질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