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덴티마마, 민들레마음과 손잡고 네이버 해피빈 펀딩으로
중증희귀난치질환환아와 함께하는 프로젝트 진행
친환경 구강케어 브랜드 덴티마마가 디자인 소셜벤처 민들레마음과 함께 중증 희귀난치질환 환아와 그 가족들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특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펀딩 형식으로 진행되며,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를 지원하는 따뜻한 손길을 모으고 있다.
덴티마마는 어린이 칫솔과 치약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구매한 수량만큼 어린이병원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에게 구강용품을 기증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냈다. 이번 펀딩은 단순한 소비를 넘어 사회적 가치를 함께 실현할 수 있는 착한 소비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덴티마마는 “구강 건강은 신체 전반의 건강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중증 희귀난치 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들에게는 이러한 관리조차 쉽지 않은 현실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아이들이 건강한 웃음을 되찾고, 조금이나마 삶의 질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민들레마음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펀딩은 더 큰 의미를 지닌다. 민들레마음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와 가족들을 위한 디자인을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사회적 기업으로, 덴티마마와 함께 구강용품을 필요로 하는 아이들에게 직접적으로 함께할 계획이다.
펀딩은 네이버 해피빈 플랫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누구나 소액으로도 동참할 수 있다. 덴티마마는 이번 프로젝트가 단순한 일회성 기부를 넘어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덴티마마와 민들레마음이 함께하는 이번 해피빈 펀딩은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펀딩 참여자는 자신이 선택한 제품 구매를 통해 동시에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를 위한 구강용품 기증에 기여할 수 있다.
이번 프로젝트는 작은 참여로도 큰 변화를 만들 수 있음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로,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자료제공=덴티마마
Copyright ⓒ 이슈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