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각 음악방송 화면 갈무리]
신곡 ‘하루마다 끝도 없이 (Unending Days)’는 가슴 아픈 이별의 후유증을 섬세하게 그린 곡이다. 겨울을 닮은 규현의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인 가운데, 탄탄한 고음과 풍부한 감정 표현으로 높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규현은 또한 매 무대 니트, 가죽 점퍼, 체크 무늬 재킷 등 다양한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국내외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했다.
‘COLORS’는 음악적 시도를 거듭하며 끊임없이 스펙트럼을 확장해 가고 있는 규현의 모습을 담았다. 규현의 목소리를 매개로 총 10개 트랙이 다채롭게 변주되는 변화무쌍한 음악 팔레트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홍콩, 말레이시아, 멕시코, 파라과이, 싱가포르, 대만 1위를 포함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했고, 국내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일간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규현은 오는 20~22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KYUHYUN 10th Anniversary Asia Tour [COLORS] in Seoul’을 개최한다.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여는 이번 서울 3회차 공연은 일찌감치 전석이 매진되며 규현의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