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백당, 이천 직영점 신규 오픈하며 순대국 업계 혁신 이어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수백당, 이천 직영점 신규 오픈하며 순대국 업계 혁신 이어가

한국미디어뉴스통신 2024-12-01 17:23:56 신고

3줄요약

 

김해에서 시작된 순대국 전문점 '수백당'이 이천 직영점을 신규 오픈하며 순대국 업계에서의 혁신을 이어가고 있다. 2022년 4월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한 수백당은 현재 80여 개에 달하는 가맹점을 오픈하였으며, 지속적으로 활발한 가맹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수백당은 일반적인 순대국 전문점과는 달리 한우 대창, 순대, 새우를 믹스한 '한우 대창 순대 곱새'라는 신메뉴를 선보이며 SNS 상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11년 김해에서 5개 테이블로 시작한 작은 식당이 이제는 남부럽지 않은 성공적인 사업으로 성장하였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이천 직영점은 대로변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좋으며, 고급스러운 외관과 완벽한 주차 시설을 갖추고 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도 아낌없이 투자하여 내부 분위기가 아늑하면서도 편안하다. 테이블 간격도 여유로워 가족 단위의 외식에도 적합하다.

주문은 테이블 오더 시스템을 통해 간편하게 할 수 있으며, 결제도 한 번에 이루어진다. 테이블, 의자, 식기류, 반찬 구성 등 모든 요소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최상의 식사 경험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랍스터 순대전골 세트'는 3가지 순대와 마늘 수육, 육수, 랍스터 순대전골로 구성되어 있다. 순대는 방짜 유기에 담겨 나오며, 밑에는 고체연료로 온도감을 유지시켜 준다. 서울의 '청와옥'과 같이 방짜 유기를 사용하여 기존 순대국에서는 경험하지 못했던 고급스러움과 신선함을 선사한다.

 

마늘 수육은 최초 개발자로서 부드러운 수육에 달콤한 마늘소스가 어우러져 맛의 조화를 이룬다. 랍스터 순대전골은 국내산 돼지로 육수를 뽑고 랍스터 특유의 육수가 더해져 시원함과 구수함이 조화롭다. 순대와 랍스터를 함께 먹는 독특한 조합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

수백당 이천 직영점은 기존 프랜차이즈 직영점의 방식이 아닌 압도적인 로컬 맛집을 만들겠다는 대표의 철학이 담겨있다. 이를 위해 2년에 걸쳐 엄청난 비용과 시간을 투자하였으며, 그 결과 기존 탕반 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외식업계에 엄청난 롤 모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수백당 이천 직영점을 통해 음식의 독보적인 맛이나 차별화보다 더 핵심적인 것은 대표의 대체할 수 없는 철학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다. 결국 그 철학이 시간이 걸리더라도 실현되고 머릿속의 상상들이 현실로 펼쳐진다는 사실을 증명해 보이고 있다.

수백당 관련 창업 문의는 해당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