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품절대란템" LG생활건강 화장품, 석달만에 10만개 판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다이소 품절대란템" LG생활건강 화장품, 석달만에 10만개 판매

나남뉴스 2024-12-01 15:13:23 신고

3줄요약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다이소전용 화장품, 석달만에 10만개 판매"[연합뉴스]

LG생활건강[051900]은 지난 9월 다이소 전용 제품으로 선보인 'CNP 바이 오디-티디 스팟 카밍 젤'이 지난달 말 기준 누적 판매량이 10만개를 넘어섰다고 1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각질, 피지, 건조함 등에 따른 피부 문제를 진정시켜주는 제품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우수한 제품력이 회자하며 다이소 입점 한 달 만에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 선정됐다.

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어 한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가 피부 문제 관리 '추천템'으로 언급하며 본격적으로 판매량이 늘기 시작했다.

지난 10월 말에는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지며 온라인 커뮤니티에 '구매 성공기'까지 등장했다.

지금도 구매 수량이 1인당 3개로 제한됐음에도 품절 현상이 반복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겁다고 LG생활건강은 소개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확실한 효능을 가진 제품이 고객의 높은 관심을 받는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 화장품 시장의 트렌드와 채널 특성에 맞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나남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