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용길이네 국밥집’이 초보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용길이네 국밥집’은 기존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입점하거나 단독 매장으로도 오픈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은 비용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본사에서 모든 메뉴를 완제품 상태로 배송하므로 조리 시간이 짧고 간편해서 초보 창업자도 부담 없이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요즘 같은 불경기와 고물가 시대에는 가성비 높은 음식점들이 더욱 각광받기 마련인데, ‘용길이네 국밥집’은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푸짐한 양과 뛰어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한 번 방문한 고객들은 단골이 되어 꾸준히 재방문한다는 후문이다.
이에 ‘용길이네 국밥집’ 관계자는 “가맹점주와의 상생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지속적인 소통과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가맹점주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용길이네 국밥집’은 가맹비 면제 혜택 등 파격적인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창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용길이네 국밥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한국미디어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