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라인업] 황희찬, 울버햄튼 3연승 이끌까...본머스전 벤치에서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PL 라인업] 황희찬, 울버햄튼 3연승 이끌까...본머스전 벤치에서 시작

인터풋볼 2024-11-30 22:58:40 신고

3줄요약
사진=울버햄튼
사진=울버햄튼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황희찬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울버햄튼 원더러스는 12월 1일 오전 0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튼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13라운드에서 본머스를 상대한다. 현재 울버햄튼은 2승 3무 7패(승점 9점)로 17위에, 본머스는 4승 3무 5패(승점 15점)로 13위에 위치해 있다.

울버햄튼은 조세 사, 넬손 세메두, 마리오 르미나, 토티 고메스, 라얀 아이트-누리, 안드레, 주앙 고메스, 장-리크네 벨레가르드, 로드리고 고메스, 마테우스 쿠냐, 스트란 라르센이 선발로 나왔다. 황희찬은 벤치에서 시작한다.

본머스는 케파 아리사발라가, 케르케즈, 세네시, 브룩스, 에바니우손, 크리스티, 아담스, 스미스, 타바니어, 쿨루이베르트, 자바르니가 선발로 나섰다.

황희찬은 10월 A매치 2연전 요르단 원정을 떠나 상대의 태클에 부상을 입었었다. 황희찬은 곧바로 교체 아웃됐고, 바로 대표팀에서 하차했다. 이후로 황희찬은 소속팀으로 돌아가 착실히 재활에 몰두했고, 이제 훈련에 복귀했다.

지난 사우샘프턴전을 앞두고 게리 오닐 감독은 “황희찬은 오늘 팀과 함께 훈련했다. 날카로워 보였다. 다시 건강해졌다. 복귀 시기를 선택하려 한다. 사우샘프턴전이 될 수도 있고, A매치 휴식기 이후가 될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울버햄튼도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황희찬의 훈련 복귀 사진을 게시한 바 있다.

사우샘프턴전엔 결장을 했는데 풀럼전에 교체로 나오면서 복귀전을 치렀다. 울버햄튼은 최근 4경기에서 2승 2무를 기록하면서 강등권 탈출을 했다. 본머스를 잡고 3연승을 기록하길 원한다. 황희찬이 교체로 나서 힘을 실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