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강정욱 기자] 암 투병 중인 손님이 음식을 주문하며 감사하다고 남긴 글에 감동받은 사장의 사연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28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마지막 배달 주문'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젤라또 아이스크림 가게를 운영하는 작성자 A씨는 "오늘 몸이 안 좋아서 조금 일찍 마감하고 있는데 주문이 들어와서 취소할지 고민했지만 요청 사항 보니까 도저히 취소할 수가 없겠더라"고 적었다.
A씨가 공개한 손님의 주문내역 요청 사항란에 '암 진단을 받아서 찾다 보니 (이 가게를) 알게 됐다. 일주일에 2~3번은 꼭 먹는다. 제가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 감사하다'라는 메모를 남겼다.
A씨는 "쪽지에 응원 글 쓰고 서비스까지 듬뿍 담아서 보내드렸다"며 "저희 어머님도 항암 치료하시면서 식사하시는 거 엄청 힘들어하셨다. 제가 만든 아이스크림이 뭐라고…너무 감사한 하루다"라고 전했다.
해당 글을 접 누리꾼들은 "사장님 복 받을 거다","참 잘하셨다. 뭉클해진다", "복 받으실 겁니다", "일부 암환자들은 음식에 구역감을 느껴 차가운 음식을 찾는다", "젤라또는 아이스크림과 구성 성분이 달라 먹기 수월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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