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핑'이라더니…윤남노, 주방서 눈빛 싹 바뀌네 '리더십 포스폭발' (전참시)

'불안핑'이라더니…윤남노, 주방서 눈빛 싹 바뀌네 '리더십 포스폭발' (전참시)

엑스포츠뉴스 2024-11-30 10:36:5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가 '전참시'에서 '요친자'(요리에 미친 자) 면모를 제대로 드러낸다.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24회에서는 ‘흑백요리사’에 출연했던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가 주방의 마에스트로로 변신한다.

이날 방송에서 윤남노 셰프는 후배 셰프들과 함께 손님맞이 준비에 나선다. 주방의 모든 과정을 진두지휘하는 그는 이내 후배 셰프들의 식사를 손수 만들어주는 모습으로 시선을 이끈다. 그는 관자, 삼치부터 고기가 들어간 솥밥을 뚝딱 완성해내며 직원들을 챙겨준다고.



본격 장사가 시작되자, 윤남노 셰프는 메뉴 퀄리티 파악은 물론 손님들을 응대하며 주방과 홀 상황을 동시 체크하는 등 디테일한 모습을 보인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주방에서는 포스 넘치게 리더십을 발휘하면서도 손님들 앞에서는 한없이 스윗한 그의 행보가 참견인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핑핑 눈 돌아가는 요리의 향연 역시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양갈비, 삼치 요리 등 이들의 손끝에서 탄생 된 요리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더 나아가 윤남노 셰프는 호텔에서 근무하는 찐친 셰프와 만나 티키타카 폭발하는 토크를 이어간다. 그는 친구의 요리를 맛보면서 솔직한 평가를 내놓는가 하면, 서로에게 큰 자극제가 되어줬다는 두 사람은 학창 시절을 되새기며 추억을 소환한다.

빅뱅, BTS, 백종원 등 수많은 셀럽에게 요리를 제공했다는 윤남노의 찐친은 과연 누구일지, 또한 그는 전복, 옥돔, 한우 등 고급 재료들을 활용해 윤남노 셰프의 몸보신에 앞장선다고 해 그 현장이 공개될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셰프의 흥미진진한 일상은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MBC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