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양홍원, 원현주와 득녀 소식 공개…연예계 인맥·과거 결별설·일진 논란 뭐길래?

'래퍼' 양홍원, 원현주와 득녀 소식 공개…연예계 인맥·과거 결별설·일진 논란 뭐길래?

살구뉴스 2024-11-30 03:00:00 신고

3줄요약
사진=원현주 SNS / 양홍원 SNS

래퍼 양홍원이 딸 양루아의 탄생 소식을 알리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었습니다.
 

양홍원, 득녀 소식 전해

사진=양홍원 SNS

2024년 11월 29일 양홍원은 자신의 SNS를 통해 “내 팬들아, 현주(여자친구)가 해냈어”라며 여자친구 원현주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딸의 출산 소식을 직접 밝혔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양홍원이 딸을 품에 안고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는 모습과 갓 태어난 아기가 인형 옆에 누워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양홍원의 기쁜 소식은 팬들뿐 아니라 많은 동료 아티스트들에게도 축하를 받으며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양홍원과 현주, 결별설과 재결합의 여정

사진=양홍원 SNS

양홍원의 여자친구인 원현주는 모델로 활동하며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온 인물로, 그녀는 브랜드 51percent, sleepyslip, 루루, 노이아고 등 다양한 편집숍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이국적인 외모와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받아 왔습니다.

양홍원과 원현주는 연애 과정에서 한때 결별설이 불거진 바 있는데, 양홍원이 SNS에서 팔로잉을 줄이거나 삭제한 점, 팬들과의 라이브 방송에서 “나도 힘들었다”며 이별에 대한 농담을 한 사실이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결국 재결합을 선택했고 이번 딸 양루아의 탄생은 그들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졌음을 보여주는 것으로 해석되고 있습니다.
 

양홍원 득녀 소식에 모인 연예계 인맥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1999년 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인 양홍원은 자신의 나이를 언급하며 젊은 나이에 아빠가 되어 새로운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는데, 그의 딸 양루아는 아빠를 쏙 빼닮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양홍원은 딸을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고 표현했는데, 출산 소식이 알려지자 래퍼 노엘은 “오토튠 끼고 울었잖아 이날”이라며 유쾌한 축하 메시지를 보냈고, 래퍼 행주 역시 “홍원아 너무 축하한다”며 따뜻한 응원을 보탰습니다.
 

양홍원, 과거 논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양홍원은 2017년 Mnet '고등래퍼'에 '영비'라는 랩 네임으로 출연하며 뛰어난 랩 실력으로 주목받았는데, 방송 중 과거 일진 논란이 불거지며 대중의 비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양홍원은 “스스로를 돌아보며 반성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히며, 피해자와의 대화를 통해 관계를 회복하려는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습니다.

이후 그는 2019 쇼미더머니8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실력파 래퍼로 다시 한번 대중의 관심을 받았고, 양홍원은 이번 딸의 탄생을 계기로 새로운 책임감과 가족을 위한 삶을 다짐하며 한층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제 결혼만 남았네", "득녀 축하합니다", "행복하게 사시길", "애기가 벌써부터 완성형 미모네요", "애기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