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F 2024(Anime X Game Festival 2024)'가 오는 7일과 8일 일산 킨덱스에서 개막한다. 지난해 AGF 2023을 방문한 이용자들은 6.5만명을 넘는다. 호요버스가 빠진 가운데 메인 스폰서로 쿠로게임즈를 비롯하여 레벨 인피니티도 '니케'를 들고 AGF 204에 참가한다.
◇ 레드 후드의 파티 글라스 패키지를 노려볼까?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
레벨 인피니트는 AGF 2024에서 ‘승리의 여신: 니케’ 부스를 마련했다. 킨텍스 제1전시장 4홀 E10 위치에 마련되며, ‘CARNIVAL OF STARS’ 콘셉트로 제작되어 연말 축제 분위기를 물씬 풍길 예정이다.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부스 입구에서 미션 스탬프 카드를 받아 ▲부스 현장 인증샷 SNS 업로드 ▲니케 공식 SNS 팔로우 ▲니케 지휘관 인증 ▲미니게임 ‘행운의 7.77을 맞춰라’ 등 미션에 참여해 3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으면 카니발 쇼핑백을 받을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2주년 박스, 동전지갑 등 기념품 뽑기에 도전할 수 있다.
‘인플루언서 조매력 with 어노잉박스’와 함께하는 니케 OST 라이브 연주, 화려한 코스프레 스페셜 무대, 니케 퀴즈쇼 등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현장에서는 파티 아크릴 블럭, 신데렐라/모더니아/홍련 글리픽 스탠드, 레드 후드의 파티 글라스 패키지, 신데렐라 업데이트 기념 패키지 등 특별한 굿즈 판매가 예고되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팬 아트 갤러리를 조성해 창의적인 2차 창작 작품을 전시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행사 운영을 위해 무대 이벤트를 제외한 굿즈샵 및 부스 내부 프로그램은 QR코드를 이용한 입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 쿠로게임즈, 130종이 넘는 '명조' 굿즈 전시 및 판매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가 AGF 2024에서AGF 최대 규모의 부스를 조성하여 다양한 무대행사를 마련했다.
한국 이용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오며, 적극적으로 이용자와의 소통을 이어온 ‘명조’는 포토존, 미니게임, 시연 등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부터 코스튬 쇼케이스, 130종이 넘는 굿즈 전시 및 판매까지 마련하며 메인 스폰서 면모를 선뵌다.
또한, AGF 2024 현장에서는 한국어 공식 테마송을 담당한 '됸쥬(DyoN Joo)·요아리(YOARI)·지인(ZIN)' 등 모든 가수들과 연주자 'DOO(두선정)'까지 총출동하여 <명조 ost 콘서트> 라이브를 진행하고, 귀여운 팬아트로 국내외 많은 화제를 끌어모은 빵떡 그림의 달인 '아르(Are)' 작가의 '동백꽃 드로잉쇼' 무대까지 마련된다. 명조>
이뿐만 아니라 ‘명조’를 빛나게 한 김하루(절지 역), 강새봄(음림 역), 유혜지(카멜리아 역), 신나리(장리 역) 성우와 함께하는 <성우 토크쇼> 를 비롯해 GS25 콜라보 메뉴들을 색다르게 탐구해볼 수 있는 '띵조 미식회'를 마련하여 이용자들의 눈과 귀와 입까지 즐겁게 할 예정이다. 성우>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