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쿠팡플레이 ‘가족계획’이 첫 공개를 앞두고 1, 2화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가족계획’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가족들과 합심하여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
공개된 1화 스틸에서는 늦은 밤 금수시로 이사오는 가족들의 심상치 않은 표정에서 어떤 이야기가 시작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사와 함께 가족들의 주변에는 수상한 인물들이 하나둘씩 등장하고 누군가 딸 ‘지우(이수현)’를 괴롭히는 듯한 모습은 이 가족에게 범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암시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엄마 ‘영수(배두나)’는 자신의 특수 기술인 브레인 해킹을 시작하고 이를 걱정하는 듯한 아빠 ‘철희(류승범)’와 할아버지 ‘강성(백윤식)’의 표정에서 과연 이 가족이 어떤 사건에 휘말렸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2화 스틸에서는 예기치 못한 범죄에 휘말린 가족들의 모습과 사건을 해결하기 위한 이들만의 방식이 예고된다. 심각한 분위기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엉뚱한 표정과 인형탈 속 다섯 가족의 반전 모습은 이들이 어떻게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에 맞서 사건을 해결할지, ‘영수’의 브레인 해킹의 실체는 과연 무엇인지에 관심을 집중시킨다.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이들을 둘러싼 사건을 함께 겪으며 어떻게 가족으로 진화해 나갈지 드러날 예정이라고.
공개 전부터 독특한 세계관과 신선한 설정으로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는 ‘가족계획’은 바로 오늘 29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사진=쿠팡플레이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서인영, 1년 9개월만 파경…"합의 완료, 귀책사유 NO"
- 2위 고현정 딸 "그분이 얼마나 아름다우신데"…자녀와 어색한 관계 '울컥'
- 3위 이장우, '나혼산' 포기·♥조혜원 택했나..."결혼→2세는 많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