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포스트] 조성제 기자 = 코웨이는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로 환경가전 3관왕을 차지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 회사인 브랜드스탁과 연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모델을 기반으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우수한 경영 성과를 이룬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다.
코웨이는 정수기 부문 18년 연속 1위, 공기청정기·비데 부문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시리즈와 프리미엄 환경가전 노블 등 혁신적 기술을 탑재한 환경가전 제품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드높인 점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이끌어냈다.
아이콘 정수기2,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아이콘 시리즈는 작은 크기로 공간 활용도가 높고 주방 분위기와 취향에 따라 다채로운 색상 선택이 가능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가 호평을 받았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직선 구조의 고급스러운 아키텍쳐 디자인은 물론 혁신적인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강력해진 청정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비데 부문은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더블케어 비데가 이끌었다.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관리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혁신 제품 및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환경가전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며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기여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지속 선보여 환경가전 명가로서의 위상을 드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잡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