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 크로스오버커뮤니케이션(대표 김경환)이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한 ‘제10회 2024 올해의 SNS’ 유튜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수상한 ‘소셜아이어워드(i-AWARD) 2024’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수상이다.
IMC 부서 이도화 PL은 “좋은 동료들과 함께하여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염하윤 프로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수상을 하여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퍼포먼스, 분석 등 세분화된 조직으로 구성된 종합 광고 대행사 크로스오버커뮤니케이션은 디지털 온라인 마케팅뿐만 아니라, TV광고와 옥외매체 및 전시행사 등 ATL & BTL 영역과 웹 에이전시, 광고 영상 프로덕션까지 자사 브랜드로 보유하며 마케팅 전반에 걸쳐 다양한 광고대행 및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광고대행사이다.
크로스오버커뮤니케이션의 이러한 결과는 연차에 관계없이 과업별 성과를 내기 위한 TF 구성과 숙련된 팀워크에서 나오는 조직력이 수상을 이끌었는데, 사내 3년차 이상 경력직 비율이 전체 약 85%, 평균 경력 6년 6개월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회사를 넓혀가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