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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가 브랜드가치 평가기관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4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조사에서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부문 1위를 차지하며 환경가전 분야의 리더십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정수기는 18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는 각각 8년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지속적인 혁신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독보적인 경쟁력을 입증했다.
정수기 부문에서 주목받은 제품은 코웨이의 대표 라인업인 ‘아이콘 시리즈’다. 누적 판매 100만 대를 돌파한 이 시리즈는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초소형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 옵션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100℃ 초고온수를 제공하는 기능은 요리나 음료 준비 시 편리함을 더했고, 손쉽게 분리 가능한 파우셋과 자동 UV 살균 기술은 위생 관리 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얼음 트레이와 저장고까지 살균이 가능한 4중 UV 기술을 통해 사용자의 신뢰를 더욱 강화했다.
공기청정기 부문에서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겸비한 ‘노블 공기청정기2’가 주목을 받았다. 직선 구조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특허받은 4D 입체청정 필터 시스템을 적용한 이 제품은 초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기능과 미학을 모두 잡은 혁신적 제품으로 인정받았다.
비데 부문에서는 ‘룰루 더블케어 비데’가 차별화된 기술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었다.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 기술을 통해 노즐과 도기 내부까지 철저히 관리하며, 민감한 위생 문제를 혁신적으로 해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이 이번 성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 혁신적 환경가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업계 리더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3관왕 수상은 단순한 기록을 넘어 코웨이가 환경가전의 미래를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음을 보여준다. 기술력과 디자인, 위생 관리의 조화를 통해 코웨이는 국내외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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