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배우 황동주가 이상형이라 꼽은 개그우먼 이영자와 재회한다.
25년 1월 7일 첫방송을 앞둔 KBS JOY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측이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와 관련 '오래된 만남 추구' 측은 이영자, 김숙, 장서희, 우희진과 지상렬, 구본승, 이재황, 황동주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오래된 만남 추구'는 무인도에 단둘이 떨어져도 아무 일 없을 거라 믿었던 연예계 싱글들을 모아 자신의 주변을 되짚어보고, 미처 알아채지 못한 자신의 진짜 인연을 찾는 과정을 담는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것은 출연진들 간의 알려지지 않은 그들만의 과거사다. 그동안 예능에서 이영자를 이상형으로 꼽은 배우 황동주는 KBS 2TV '안녕하세요'를 통해 이영자와 직접 만나 재치 있는 케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더불어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장서희와 이재황의 재회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취미 부자 김숙과 싱글 17년 차 낚시와 사랑에 빠져 있는 구본승, 그리고 90년대 원조 청순 여신으로 불리는 우희진까지 합류해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해 갈 예정이다.
'오래된 만남 추구' 제작진은 "이 프로그램의 차별화 포인트는 오랜 기간 동료로 지내온 이들이 서로의 이성적 매력을 발견하는 과정을 포착한다는 점"이라고 밝혔다.
함께하는 여행을 통해 서로의 숨겨진 매력을 발견하는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는 2025년 1월 7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티앤아이컬쳐스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서인영, 1년 9개월만 파경…"합의 완료, 귀책사유 NO"
- 2위 고현정 딸 "그분이 얼마나 아름다우신데"…자녀와 어색한 관계 '울컥'
- 3위 이장우, '나혼산' 포기·♥조혜원 택했나..."결혼→2세는 많이"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