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은 28일 더메이호텔에서 2025년 전사 사업계획 워크숍을 갖고 '2030 가금 식품기업 세계 10위로의 도약'을 다짐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호석 대표이사와 각 사업대표, 사업부장 등 핵심 리더 50여 명이 참여해 사업영역별 비전과 목표·실행계획 등 각 사업 영역별 핵심 과제를 공유하고, 시너지 창출을 위한 조직의 '한 방향 정렬'을 완성했다.
이날 하림은 △전사적인 중장기 전략 방향 △2024년 사업성과 리뷰 △2025년 전사 사업 목표와 실행계획, 조직 운영 전략을 공유하고 조정·완성했다. 이와 함께 영업 활동에서 성과를 낸 우수사례(Best Practices) 6팀의 발표와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내년에도 내수시장 위기가 예측되지만, 우리 하림은 육계·삼계·토종닭의 공급량을 올해보다 더 확대하고, 소비가 늘어날 수 있도록 신제품과 마케팅을 강화하여 공격적인 성장 모드로 전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워크숍에서는 '이기적 소통' 저자인 SENTOS 대표 컨설턴트 박보영 강사의 '끌리는 리더의 1% 다정함'이라는 특강도 진행됐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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