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는 비알코리아의 던킨이 연말을 맞아 달콤한 순간을 선사하는 윈터 캠페인 스윗 모멘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던킨은 누텔라와 협업해 바나나 필링을 넣은 타르트 도넛에 초코 코팅을 입히고 누텔라 크림을 채운 누텔라 바나나 타트와 누텔라 헤이즐넛 핫초코 등 도넛과 음료 8종을 순차 출시한다.
산타 루돌프 트리 크리스마스 선물을 형상화한 윈터 도넛 4종도 선보인다. 신제품과 함께 즐기기 좋은 플로럴 향과 달콤쌉싸름한 향의 윈터 블렌드 커피도 출시한다.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 와사비 베어를 활용한 굿즈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인형 키링 2종은 이날부터 12월 5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사전 예약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겨울이 달콤하고 소중한 추억을 쌓는 순간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윈터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