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는 굿네이버스와 함께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 지원 사업 '빛나는 너의 날'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전국 취약 계층 가정의 만 11세에서 18세 여성 청소년 약 900명에게 여성용 위생용품과 온누리 상품권을 지원한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 임직원 20명은 약 3개월 분량의 위생용품 파우치 상품권 종합 영양제로 구성된 키트를 직접 제작했다.
'빛나는 너의 날'은 롯데칠성음료의 사회공헌활동 중 인권존중문화의 발전에 해당하는 활동으로 위생용품 구입을 도와 취약 계층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발달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23년도에 강릉공장을 통해 강원도 지역 후원으로 시작된 사업을 올해는 경기도 등 전국으로 지원 범위를 확대했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이해관계자와 동반성장 인권존중문화의 발전 환경보전 활동 나눔 문화의 확산 등 4가지 전략 방향을 수립하고 사회공헌 브랜드 물결을 선포하며 선한 영향력을 나누는 데 주력하고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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