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김종효 기자]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티제이미디어)는 노래타운에서 TJ미디어 반주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최근 노래타운은 주요 이용층이 3040세대에서 2050세대까지 확대되면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말 모임장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TJ미디어에 따르면, 노래타운에서 TJ반주기 연주 횟수가 지난달 대비 30만 건이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도 노래타운 관련된 게시물들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런 인기는 고물가 속 10년 전과 비슷한 가격을 유지하는 노래타운이 ‘가성비 모임장소’로 주목받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또한, 최근 소비자들이 적당히 즐기는 음주 트렌드를 선호하면서 음주와 여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노래타운을 많이 찾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의 변화로 ‘노래’의 중요도가 커짐에 따라 노래타운들이 음향시설 고도화에 주력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TJ 최신, 최고급형 모델로 음향시설을 풀세팅하는 노래타운들이 많아졌고 터치스크린 반주기와 클럽버튼, 리듬박스 등 차별화된 기능을 갖춘 곳도 증가하고 있다.
전 세대가 찾는 노래타운에서도 단연 TJ미디어가 인기다. TJ미디어는 고품질 음향과 매일 업데이트 되는 빠른 신곡으로 2030세대를 만족시킬 뿐만 아니라 발매된 지 수십 년이 지난 노래도 더 선명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도록 요즘 기술로 반주를 다시 제작해 4050세대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광주에서 노래타운을 운영중인 박 모씨는 “요즘 손님들은 확실히 TJ를 선호한다. 음향에 민감한 손님들이 많아 모든 방을 TJ로 풀세팅했다”고 말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노래타운이 단순 술집, 노래방을 넘어 최고 수준의 음향시설과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차원의 놀이 문화 공간으로 변모하고 있다”며 “이번 연말엔 업그레이드 된 노래타운에서 오랜만에 만난 반가운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 보시는 걸 추천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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