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은 SNS를 통해 브랜드와 상품을 홍보할 브랜드 앰버서더 '한샘홈크루' 2기 20명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한샘홈크루는 약 한 달간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등 한샘 제품을 체험하고 홈 라이프 영상과 이미지 콘텐츠를 제작하는 활동을 한다.
지원 자격은 국내 거주 중이며 인스타그램 팔로워 5000명 이상을 보유한 한샘몰 회원이다. 선발된 홈크루에게는 리프 리클라이너 소파 증정과 생활용품 할인 활동비 지급 우수 홈크루 시상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리프는 등받이 전체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백 리프팅' 기능을 적용한 리클라이너 소파다. 스위스의 친환경 발수가공제인 씨-제로를 도포해 오염물이 흡수되지 않도록 했으며 팔걸이에 USB 충전 포트도 있다.
한샘 관계자는 "브랜드 앰버서더를 통해 상품의 가치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해 표현하고 이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한 SNS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실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원은 오는 3일까지 한샘몰에서 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