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코레일,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중도일보 2024-11-28 15:23:07 신고

3줄요약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_포스터
서비스 아이디어 공모 홍보 포스터.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철도서비스에 국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고자 '2024 대국민 서비스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28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영업제도 △시설 △디지털 서비스 전반으로 철도에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12월 20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info.korail.com)의 '고객참여'-'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코너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실현 가능성 △효과성 △창의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제안을 선정하여 다음 달 30일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상과 우수상 각 1명에게는 코레일 사장 표창과 함께 열차 운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코레일은 그동안 국민 제안을 통해 발굴한 대표 사례로 △코레일톡을 이용한 기차역 주차장 실시간 현황 확인 △전달받은 승차권의 열차 운행 현황 조회 기능 △열차 내 VR 미리보기 등을 꼽았다.

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지윤 기자 wldbs12061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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