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가 11월 28일 부산 웨스틴 조선 그랜드볼룸에서 연례 사이버 보안 컨퍼런스 ‘이그나이트 온 투어 부산’을 개최했다. 총 180명 이상의 업계 파트너, 고객 및 사이버 보안 전문가가 참여하여 최신 AI 기반 사이버 보안 솔루션과 국내 보안 트렌드를 논의했다.
‘이그나이트 온 투어’는 팔로알토 네트웍스의 대표적인 글로벌 로드쇼로, 최신 보안 기술과 전략을 소개하며 업계 리더 및 전문가들과의 소통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최근 대두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과 AI 기술을 활용한 보안 시스템 구축 방안을 확인했다.
행사는 박상규 대표의 환영사로 시작했으며, ▲팔로알토 네트웍스 주요 플랫폼 및 사례 소개 ▲지역 중소기업을 위한 보안 플랫폼 활용 방안 ▲AI 방화벽과 EDR/XDR을 통한 랜섬웨어 대응 ▲일반 VPN의 한계와 ZTNA(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접근)의 필요성 등 다양한 주제를 다뤘다. 또한 국내 기업 사례를 통해 차세대 보안 기술의 실제 활용 방안을 공유했다.
이와 함께 차세대 AI 사이버 보안 솔루션 ‘프리시전 AI’를 선보였다. 기술은 머신러닝, 생성형 AI, 딥러닝을 통합한 플랫폼으로, 사이버 위협을 빠르고 정확하게 탐지하고 대응한다. 프리시전 AI는 자동화된 보안 프로세스를 통해 다양한 공격을 실시간으로 예방하며, 보안 효율성과 정확성을 한층 강화한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