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만여개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12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인 특가 트리 소품 파티준비 아이 선물 연인 선물 등 테마별로 구성됐다. 트리 소품관에서는 쿠팡이 직수입한 트리와 스노우볼 전구 오너먼트 등을 판매한다. 1만원대 가성비 트리부터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인다.
아이 선물관에는 캐치티니핑 타요 헬로카봇 핑크퐁 등 캐릭터 상품을 모았고 연인 선물관은 가격대별 추천 코너를 마련했다. 와우회원은 테마별 상품을 매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일부 상품은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트리 비누 꽃다발 디퓨저는 11월 3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생화 꽃다발은 12월 21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12월 2일부터는 51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데이도 열린다. 모던하우스 베베데코 포트메리온 종근당건강 레고 헬로카봇 등이 참여한다.
행사 기간 와우회원 전용 골드박스에서는 크리스마스 관련 제품을 매일 특가로 선보인다. 또 매주 월수금요일에는 아웃팅 트리 전구 장식 풀세트 모던하우스 눈내리는 작은마을 유리잔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쿠팡 관계자는 "가족 지인 등 소중한 분들께 감사했던 마음을 나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쿠팡에서 준비한 다양한 상품들로 주변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며 웃음이 가득한 연말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