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 모여 기쁨을 나누는 특별한 날로, 케이크는 축하의 의미를 담아 함께 나누기 좋은 디저트다. 케이크를 나누며 더욱 풍성하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이런 가운데, 스타벅스가 일 년 중 딱 '한 번' 손꼽아 기다리던 소식을 전해왔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온라인 스토어 전용으로 선보이는 신상품 '토피 넛 라떼 케이크' 등 10종의 홀리데이 케이크의 예약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르면 예약 기간인 이날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에서 홀리데이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예약 주문을 받는다.
추가 혜택도 더할 나위 없이 풍성하다. 홀리데이 케이크 10종을 대상으로 예약 주문을 하면 스타벅스 별 5개를 추가로 증정하고, 10% 할인과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문 상품은 다음 달 16일~19일과 23일 중 지정한 날짜에 맞춰 택배가 발송된다.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예약 주문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선물예약과 여러 곳으로 배송하기, 온라인 메시지 카드 등이 가능하다.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주문자 또는 선물을 받은 사람이 지정한 오프라인 주소로 케이크를 직접 받아볼 수 있는 편의성을 갖춰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스타벅스가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새롭게 선보이는 '토피 넛 라떼 케이크'는 겨울철 대표 음료인 토피 넛 라떼의 맛을 케이크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 케이크는 고소한 견과류 맛이 가득한 무스 크림과 커피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시트가 완벽하게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스타벅스의 인기 케이크인 ‘더블 초콜릿 케이크’는 다크 가나슈 크림과 벨기에산 초콜릿을 사용해 초콜릿의 풍미를 한층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럭키 스타 케이크’는 블랙 벨벳 시트와 마스카포네 치즈 크림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하며, 사수자리 피규어를 더해 특별한 매력을 발산한다.
그 외에도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바스크 치즈 케이크’, ‘고구마 생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케이크가 예약 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독점 출시된 케이크가 등장했다. 하겐다즈와 협업한 '크런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마카다미아 아이스크림과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또한, 크리스마스 선물용 디저트로는 '홀리데이 버터 쿠키 틴 세트'와 '홀리데이 너티 쿠키 틴 세트'가 스타벅스 앱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매장 출시 전 먼저 선보였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