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법인 항해, '행정에 보험을 입히다'

행정사법인 항해, '행정에 보험을 입히다'

이슈메이커 2024-11-28 10:25:06 신고

3줄요약

[이슈메이커=김갑찬 기자]

 

행정사법인 항해, 기업·개인 모두에게 맞춤형 솔루션 제공

 

 

군인 간부 출신의 전문 행정사들로 구성된 '행정사법인 항해'가 행정과 보험을 융합한 독창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행정사 업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행정사법인 항해는 국내 행정사법인 최초, 보험 업계에서도 유일한 행정사 조직으로, 기업과 개인 고객 모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행정사법인 항해의 대표 행정사 이상익은 부동산 행정과 토지보상 분야의 전문가로, 과거 한국토지보상원 행정사사무소를 운영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토지보상과 부동산 경매를 결합한 ‘보상경매’ 기법을 직접 활용해 낙찰과 수익 창출을 이루어내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경제적 가치를 제공한 사례로 화제가 되었다. 


행정사법인 항해는 개인 고객뿐만 아니라 기업 행정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1) 기업 인증 및 인,허가 : 경영에 필요한 인증, 인가, 허가 행정절차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지원. 2) 기업 세금 문제 해결 : 법인세 절세계획 수립, 세무 리스크 분석, 조세 분쟁 해결 등 전문적 컨설팅. 3) 가업승계 및 상속·증여 플래닝 : 기업의 지속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가업 승계 전략 수립과 상속·증여 문제를 금융상품과 결합해 해결. 4) 금융상품 활용: 기업과 가정의 자산 관리를 위해 보험 및 금융상품을 활용해 맞춤형 재무 솔루션 제공 등이 대표적 행정 관련 서비스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은 불필요한 행정적 부담을 덜고, 세무·재무 리스크를 최소화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행정사법인 항해는 특히 보험과 행정을 융합한 독창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의 보장분석, 보험금 청구, 분쟁 해결, 리스크 관리 등에서 행정적 전문성을 접목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결과를 도출하며 업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이상익 대표는 “조직 관리 능력과 행정 분야에서의 전문성을 융합해 개인과 기업 모두가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겠다”며, 
“특히 기업 고객에게는 단순한 행정 지원을 넘어 기업 성장에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종합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행정사 법인 항해는 행정, 부동산, 기업 행정, 보험 융합 분야에서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며 '행정의 새로운 항로를 개척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해가고 있다. 고객의 권리와 자산을 보호하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행정사법인 항해의 향후 행보가 기대된다. 또한, 행정사 법인 항해는 차후 전역 간부들을 대상으로 한 채용 계획을 수립 중에 있으며, 이를 통해 군인 간부들의 전문성과 경험을 활용한 조직 확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러한 계획은 전역 간부들에게 새로운 직업적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더욱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조직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자료제공=행정사 법인 항해

Copyright ⓒ 이슈메이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