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 '대용량 블루드롭' 올리브영 입점

위시컴퍼니 디어,클레어스 '대용량 블루드롭' 올리브영 입점

머니S 2024-11-28 09:47:26 신고

3줄요약

위시컴퍼니가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의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대용량 버전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사진=위시컴퍼니 위시컴퍼니가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의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 대용량 버전을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사진=위시컴퍼니
글로벌 뷰티 콘텐츠 기업 위시컴퍼니가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디어,클레어스의 '미드나잇 블루 유스 액티베이팅 드롭'(블루드롭)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특별 판매를 시작한다.

위시컴퍼니는 블루드롭 50ml 대용량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올리브영에서 특별 판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7일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블루드롭은 2017년 출시 후 입소문을 타고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상승했다. 위시컴퍼니는 대용량 버전 출시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블루드롭 50ml 신제품을 이달 출시했다. 기존 제품인 20ml 제품 대비 용량이 2배 이상 증가하면서도 가격은 용량 대비 낮춰 사용성을 높였다.

블루드롭은 '블루앰플' '파란진정앰플' 등으로 불린다. 저자극 진정케어·슬로우에이징 제품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EGF가 함유된 저자극 진정 앰플로 구아이아줄렌을 주성분으로 해 피부 진정·피부 체력 개선을 돕는다. 논코메도제닉의 촉촉한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흡수되는 점이 특징이다.

블루드롭은 올해 3분기 클레어스 브랜드 제품 중 국내 매출액 기준 판매 1위를 기록했다. 현재는 국내 포함 전 세계 4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최근에는 골든웨일즈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뷰드름 유튜버 인씨' 라이브마켓에서 34초마다 1개씩 제품을 판매하는 기록을 세워 네이버 쇼핑 라이브 전체 1위를 달성했다.

위시컴퍼니 클레어스 관계자는 "대용량 제품을 출시한 후 많은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도록 올리브영 온라인 특별 입점으로 혜택을 더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제품력과 가치 향상에 최선을 다해 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클레어스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