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초등학교, 학부모와 함께하는 감성음악회 개최 사진 |
서산초등학교, 학부모와 함께하는 감성음악회 개최 사진 |
서산초등학교, 학부모와 함께하는 감성음악회 개최 사진 |
서산초등학교(교장 도형초)는 11월 26일 교내 예체관에서 학생과 학부모, 교육 가족들이 함께하는 '아름다운 선율이 머무는 감성음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감성음악회에서는 전교생과 유치원생, 그리고 학부모님 등 약 400여 명이 함께하였고, 챔버 오케스트라를 초청해 감성과 추억, 행복이 가득한 특별 공연으로 진행했다.
이날 음악회에서는 '겨울왕국', '하울의 움직이는 성', '캐리비안의 해적', '맘마미아의 댄싱퀸' 등에 선보인 곡을 멋진 영화장면과 함께 감상했고, 학생들 모두 '문어의 꿈'을 부르며 즐기기도 했다.
또한, 오케스트라에 쓰이는 악기 설명과 함께 소리를 익히고, 학생이 무대에 올라가 전자피아노를 연주하며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해 보는 특별한 경험을 갖기도 했다.
이날 학생들은 아름다운 선율과 영화를 감상하며 품격 있는 관람 태도를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또한 깊이 몰입하는가 하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박수로 호응하며 연주를 마음껏 즐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참석한 학부모들도 일제히 '오랜만에 학생 및 학부모, 학교 관계자들이 한 장소에 모여 음악을 통해 한 가족임을 느끼는 소중한 사간을 가지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서산초 도형초 교장은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하는 한 가족 감성음악회여서 더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문화와 예술을 즐기며 느끼면서 품격 있게 성장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초등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예술을 즐기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서산=임붕순 기자 ibs9900@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