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ter Holiday’를 주제로 베트남 나트랑에서 촬영한 로케이션 화보다. 바다와 자연, 고급스러운 리조트의 건축물을 배경으로 낭 만적인 휴식과 평온한 분위기를 담아낸 이번 화보는 ‘추운 겨울, 누구나 한 번쯤 꿈 꿔보는 따뜻한 나라 로의 여행.’을 사진으로 표현했다.
배우 임지연은 최근 영화 로 제 9회 런던 아시아 영화제 최우수 배우상을 수상하고 jtbc 토, 일 드라마 으로 TV에 복귀한다. 은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한 가상 역사극으 로 신분을 세탁하고 아씨 옥태영이 된 노비의 일생을 그린 드라마다. 신분을 세탁하는 과정에서 다양한 삶을 사는 한 여인의 캐릭터를 임지연의 명품 연기로 소화해냈다. “덕이에서 태영까지, 다채롭게 변신하 는 모습과 상대 배우 추영우 분과의 로맨스를 지켜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배우 임지연은 관전 포 인트를 전했다. 촬영은 베트남 최초의 웨스틴 리조트인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라인 (The Westin Resort & Spa Cam Ranh)’에서 진행했다.
드라마 은 11월 30일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토, 일 jtbc 채널 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배우 임지연의 화보는 엘르 12월호와 엘르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