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이 이성을 만나는 과정을 공개했다.
27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소현 언니 소개팅한 게 문제가 많다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박나래와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인연을 맺은 박소현과 산다라박이 게스트로 출연해, 여러 이야기를 나누었다.
산다라박 "소개팅 거의 안 해, 가만히 있어도 연락 온다"
최근 박소현은 예능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를 통해 소개팅에 나선 바 있다. 박소현은 소개팅에 나간 경험을 전하며 박나래에게 '플러팅 기술'을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반면, 산다라박은 "소개팅은 거의 안 하긴 한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박나래가 "매번 어떻게 만나는 거야?"라고 묻자, 산다라박은 "가만히 있어도 연락이 오더라고"라고 고백했다.
그러나 박나래와 박소현은 산다라박과 '비디오스타'를 6년간 하면서 산다라박의 연인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산다라박은 "다 비밀연애 아니냐. 연예인들은?"이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산다라박 "투애니원 주량 투 톱은 씨엘, 공민지"
그런가 하면 이날 산다라박은 투애니원 멤버들의 요리 실력과 주량을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민지는 아침을 맨날 해 먹는다. 한식 한상차림 해서 먹고, 반찬도 만든다. 씨엘은 지금은 안 하지만, 프렌치 요리나 다양하게 많이 했다. 빵도 만든다"라고 알렸다. 이어 박나래는 박봄의 요리 실력도 궁금해했고, 산다라박은 "봄이는 빵을 먹지"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산다라박은 씨엘과 공민지가 투애니원의 주량 투 톱이라며 "동생들이 술을 이제 즐긴다. 활동할 때는 아무도 안 마셨는데, 떨어져 있던 순간들에 아이들이 술을 배웠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민지 처음 만났을 때 초등학생이었는데, 지금 커서 같이 성인이 되면서 성인 대 성인으로 인생 얘기도 할 수 있어 너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산다라박, 최근 활동은?
한편 산다라박은 1984년생으로, 올해 40세다. 그는 2009년 3월, 그룹 투애니원의 멤버로 데뷔했다.
산다라박은 지난달 초, 투애니원 멤버들과 함께 '2024 투애니원 콘서트 웰컴 백 인 서울' 무대에 오르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졌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