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 선언' 이사배, 백지영 무리한 요구 거절 "밋밋해야…" (라스)

'은퇴 선언' 이사배, 백지영 무리한 요구 거절 "밋밋해야…" (라스)

엑스포츠뉴스 2024-11-27 15:42:3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이사배가 메이크업 꿀 팁을 대방출한다. 함께 출연한 백지영과 송가인도 이사배를 향한 팬심을 고백한 가운데, 백지영이 ‘니콜 키드먼’으로 커버 메이크업을 부탁(?)한 모습이 공개됐다.
 
27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는 백지영, 김지윤, 송가인, 이사배가 출연하는 ‘언니 더 파워업'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백지영, 이사배에게 부탁하는 니콜 키드먼 커버 메이크업?! (feat. 이사배의 겟 잇 뷰TIP’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백지영은 이사배의 유튜브 콘텐츠를 보고 실질적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다며, ‘이사배를 만나면 어떻게 메이크오버를 해달라고 할까’하고 혼자 생각해 봤다고 밝힌다.

그는 수줍게 ‘니콜 키드먼’을 언급해 4MC들을 당황하게 한다. “안 될 것 같은 걸 해봐야 되잖아요!”라며 해명(?)하는 백지영과 바로 가능성 측정에 나선 이사배의 모습이 웃음을 안긴다. 이에 장도연은 “니콜 키득키득으로 한 번..”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사배가 “커버 메이크업은 저처럼 밋밋해야 그리기 좋아요. 백지영 언니는 이목구비가 화려하고 예뻐서..연구를 해볼게요!”라고 말하자 김구라는 “거절 참 잘하네~”라며 입꼬리 승천을 유발하는 이사배의 정중한 거절(?) 스킬에 감탄을 터트린다.

이어 백지영이 “녹화 끝나고 이사배 연락처 다 따간다”라고 장담하자 냅다 전화번호를 오픈하는 이사배의 모습까지, 이들의 티키타카 토크가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송가인도 "메이크업을 받아보고 싶었어요"라며 이사배를 향한 팬심과 함께 고민을 털어놓는다. 송가인이 TV에서 통통해 보이는 것이 고민이라며 “안 통통하게 나오고 싶어요”라고 하자, 이사배는 그를 위한 꿀 팁을 공개한다.

게다가 이사배는 송가인에게 “(메이크업) 언제 해드릴까요?”라며 백지영의 ‘니콜 키드먼’ 커버 메이크업 부탁 때와 달리 도전 의식을 불태워 웃음을 자아낸다.

백지영과 송가인도 반한 뷰티 크레이티브 유튜버 이사배의 메이크업 꿀 팁 대방출 현장은 오늘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라디오스타’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