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에이치뮤직엔터테인먼트
|
그룹 다이몬(DXMON)이 진정성 넘치는 팬송으로 후속 활동에 들어간다.
다이몬은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두 번째 싱글 앨범 'Youth Never DIE(유스 네버 다이)'의 수록곡 '열기구(Heart Balloon)' 활동에 돌입한다.
'열기구'는 감성적인 일렉 기타와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청량한 바이브의 댄스 팝 곡이다. 경쾌한 업템포 드럼과 어쿠스틱 기타, 보컬 멜로디가 곡의 활기찬 매력을 배가한다.
특히 '열기구'는 타이틀곡 '찍찍찍(Zip Zip Zip)'의 작곡을 맡은 K팝 히트곡 제조기 라이언전이 작사·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이몬 전 멤버가 작사에 이름을 올려 더욱 진정성 있는 팬송으로 탄생했다.
다이몬의 신보 'Youth Never DIE'는 절대로 죽지 않는 다이몬의 청춘과 함께 시간이 지나도 빛을 잃지 않는 10대들의 열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앨범이다.
앞서 '찍찍찍(Zip Zip Zip)'을 통해 트렌디하고 힙한 패기를 드러내며 '5세대 퍼포돌'의 존재감을 증명한 다이몬은 청량한 무드의 팬송 '열기구' 활동으로 팬들과 무대 위 소통을 이어갈 전망이다.
한편 수록곡 '열기구' 활동 준비를 마친 다이몬은 오는 29일 KBS 2TV '뮤직뱅크', 30일 MBC '쇼! 음악중심', 12월 1일 SBS '인기가요' 등 지상파 3사 음악방송에 잇달아 출연할 예정이다.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