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이케아·교원웰스·롯데호텔 외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이케아·교원웰스·롯데호텔 외

프라임경제 2024-11-27 14:57:40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가 불닭소스, 이금기 굴소스 등 글로벌 인기 소스를 활용한 키친델리 안주류를 28일 출시한다.

키친델리 코너에서 안주류와 중화요리를 찾는 고객들이 부쩍 늘자 이 수요를 반영해 신상품을 선보이는 것이다. 이마트 매출에 따르면 최근 3개월(8~10월) 간 키친델리 전체 매출이 8% 증가한 가운데, 꼬치/안주류가 14%, 중식 간편요리가 28%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신상품은 검증된 맛, 외식이나 HMR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확실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마트가 불닭소스, 이금기 굴소스 등 글로벌 인기 소스를 활용한 키친델리 안주류를 28일 출시한다. © 이마트

우선 한국 대표 야식과 글로벌이 반한 매운맛 조합의 '불타는 안주' 3종 곱창/막창/닭발(각 200g)을 각 6000원대에 판매한다.

국내산 곱창/막창/닭발을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활용해 직화 방식으로 구워낸 것이 특징이며, 시중 냉동 HMR 상품 대비 20~30% 이상 저렴한 상품이다. 집에서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3~4분 데워먹으면 더욱 맛있는 안주거리다.

올해 매달 평균 4만 개씩 판매된 인기 중화요리 양장피와 유산슬도 깊은 감칠맛을 내는 이금기 굴소스와 간장을 활용해 리뉴얼했다. 

리뉴얼 과정에서 원재료 구성을 업그레이드해 갑오징어, 게살, 새우, 해삼 등 프리미엄 해산물을 다양하게 넣고 죽순, 목이버섯 등 중화요리에 빠질 수 없는 채소류를 담았다. 기존 대비 총 중량도 30g씩 늘려 더욱 푸짐하다.

이마트 PL 피코크와 노브랜드도 다양한 안주류를 운영하고 있다. 피코크는 최근 3개월 간 닭을 활용한 신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안주로 제격인 짭조름한 양념을 가미한 상품들로, '피코크 크리스피 간장치킨 윙봉' '피코크 닭목살 간장직화구이'가 대표적이다. 소금이나 땅콩소스로 간을 한 '동남아식 사태(닭꼬치)' 2종도 판매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먹방 크리에이터 히밥과 콜라보를 통해 ‘럭히밥김찌라면'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편의점 대표 먹거리인 컵라면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해당 카테고리 영향력을 확대하고자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이색상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특히, 지난 2014년 선보인 ‘강릉교동반점짬뽕'은 컵라면 맛집 콜라보의 대표적인 사례로 꼽히며, 이어 '동원참치라면', 이장우와 손잡고 출시한 '우불식당 즉석우동' 등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진 맛집, 브랜드, 유명인까지 다양한 영역을 넘나드는 활발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해에는 오뚜기와의 콜라보를 통해 ‘세븐셀렉트 대파열라면'을 출시해 2주만에 컵라면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편의점 매운 라면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으며 올 해 출시한 '열파닭볶음면'까지 꾸준한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

이와 같이 이색적이면서도 대중성을 갖춘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세븐일레븐 컵라면 매출은 올해(1/1~11/25) 전년대비 15% 신장하는 등 최근 5년간 두 자릿수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이처럼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경험을 바탕으로 일명 '프로 먹방러' 히밥과의 협업까지 성사시키며 또 하나의 편의점 컵라면 콜라보 성공사례를 창출하고 관련 시장을 리딩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럭히밥김찌라면은 히밥이 직접 레시피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개발회의에도 참여했으며, 약 20회 가량의 수정·보완 과정을 통해 탄생한 황금비율 레시피를 적용했다. 히밥은 상품 콘셉트 기획에도 적극 나서는 등 세븐일레븐과 함께 깊은 애정을 가지고 상품 개발에 임했다.

특히, 럭히밥 네이밍은 세븐일레븐을 상징하는 숫자 7의 '럭키세븐'과 '히밥'을 조합해 탄생한 것으로 세븐일레븐과 히밥의 의기투합을 의미한다.

최근 매운 맛은 편의점 소비의 중심 층인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럭히밥김찌라면은 이러한 매운맛 트렌드에 대응하고 겨울 시즌에 더욱 선호도가 높은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깊은 맛이 우러나는 묵은지 김치찌개 국물 베이스에 닭육수를 활용해 제조한 면발을 더해 극강의 고소함이 돋보이며, 김치 후레이크를 푸짐하게 담아 아삭한 식감을 살리고 매콤함을 한번 더 강조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상품을 시작으로 히밥과 함께 개발한 콜라보 상품을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은 럭히밥김찌라면 출시를 기념해 12월 한 달간 2+1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화장품·향수 매장 및 주류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화장품·향수 메인 매장은 549㎡(166평) 규모의 매장으로, 총 77개의 뷰티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3개 브랜드는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매장은 '트렌디한 향수'와 '메이크업 브랜드 존'을 구성해 신규 화장품 브랜드는 물론 최신 인기 브랜드를 모두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화장품·향수 메인 매장은 제2터미널에서 가장 많은 니치 향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신만의 특별한 향을 찾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조말론(JO MALONE LONDON), △딥티크(DIPTYQUE), △바이레도(BYREDO), △르라보(LE LABO)와 같은 인기 니치 향수 브랜드를 16개나 선보이며, 고객이 가장 마음에 드는 향수를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크리드(CREED)'와 '아쿠아 디 파르마(ACQUA DI PARMA)'에서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품을 주는 프로모션을 단독으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단독 제품도 다수 이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적인 천재 조향사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인 메종프란시스커정(Maison Francis Kurkdjian) △국내 로컬에서는 만날 수 없는 '라티잔 파퓨머(L'ARTISAN PARFUMEUR)'와 '클로에 아뜰리에 드 플뤼르(Chloe ATELIER DES FLEURS)' △영국 왕실이 인정한 '펜할리곤스 퍼퓸(PENHALIGON'S)'은 인천국제공항에서는 신라면세점에서만 선보인다.

또, 프랑스의 니치 향수 브랜드인 '레조 프리모디알(Les Eaux Primordiales)'와 '페로이(PERROY PARFUM)'를 국내 면세 최초로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소개한다.

'메이크업 브랜드 존' 역시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 △맥(MAC), △톰포드(TOM FORD), △조르지오 아르마니(ARMANI), △구찌(GUCCI) 등과 같이 기존 유명 브랜드를 선보이며, 트렌디한 나스(NARS)와 발렌티노(VALENTINO)는 제2터미널에서 신라면세점 매장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화장품·향수 매장과 함께 오픈한 주류 매장은 436㎡(132평) 규모로, 이 매장에서만 약 200여개의 주류와 담배, 식품 브랜드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운영하는 주류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로 오픈한 이번 매장은 소장 가치가 높은 상품과 고연산 위스키도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국내 면세점 중 유일하게 △돔 페리뇽(Dom Pérignon) 빈티지 샴페인과 △페터캐른(Fettercairn) 200주년 세트 그리고 △달모어(Dalmore) DCC 1971 등을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발렌타인(Ballantine's), 로얄 살루트(Royal Salute) 등 주요 주류 브랜드는 출국장에서 가장 가까운 플래그십 매장에서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이 지난 7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서편에 오픈한 주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발베니 11년 헝가리안 캐스크 및 50년 등과 같은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주류 매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브랜드 별 인기 품목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구매 제품에 따라 위스키잔, 여행용 트렁크 및 백팩 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2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출국객 전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할인권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S리워즈' 등 경품을 제공한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는 연말까지 출국 심사 후 바로 보이는 동·서편 플래그십 매장 앞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은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화장품·향수 매장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동편 253번 게이트에서, 주류 매장은 서편 231번 게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겨울과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28일부터 2025년 1월2일까지 약 5주간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연말 시즌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낮은 가격으로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본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아름다운 디자인, 뛰어난 기능, 견고한 품질, 사람과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 합리적인 낮은 가격을 겸비한 약 400여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해 고객들이 집을 더욱 따뜻하고 아늑하게 꾸밀 수 있도록 돕는다.

이케아 코리아가 겨울과 연말 시즌을 맞아 11월28일부터 2025년 1월2일까지 약 5주간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 이케아 코리아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편안함과 지지력이 좋은 5개의 컴포트존이 있는 발레보그(VALEVÅG) 포켓스프링매트리스 △거실, 홈오피스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견고함을 갖춘 이케아 피에스(IKEA PS) 수납장 △바퀴가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로텐(TROTTEN) 이동식 3단 서랍 유닛 △작은 소품을 보관하는 수납공간으로 안성맞춤인 로스코그(RÅSKOG) 카트 △움직임에 따라 정교하게 기울어지는 등받이가 안정적으로 몸을 지지하는 우테스펠라레(UTESPELARE) 게이밍 의자 등이 있다.

겨울 할인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인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탄탄(tantan)'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소비자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추세에 맞춰 '탄탄'을 기획했다. 실제 지난해 올리브영에서 판매된 건강기능식품 상품 매출은 2022년 대비 45% 이상 증가했다. 특히 체지방 감소(슬리밍) 분야 매출은 70% 이상 오르며 가파른 상승세를 보였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수요에 맞춰 '탄탄' 첫 라인업으로 슬리밍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탄탄 젤리 더블 컷 다이어트 △탄탄슬리밍 C3G 다이어트 △탄탄슬리밍 브이 쏙 티 등 3종이다. 다이어트와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소하고 싶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올리브영이 쌓아온 뷰티 노하우를 헬스에 접목했다.

대표 제품인 '탄탄 젤리 더블 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배변 활동, 식후 혈당 상승 억제 기능을 인정받은 '난소화성 말토덱스트린'을 주원료로 한 제품이다. 여기에 피부 주요 보습 성분인 '히알루론산'까지 담아 체지방 조절 중 피부 보습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믹스베리맛 젤리 제형으로 간식처럼 먹을 수 있다.

'탄탄슬리밍 C3G 다이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모로 오렌지 추출물(C3G)'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를 담았다.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오틴'과 칼슘 흡수에 필요한 '비타민D'도 들어 있어 해당 영양소 충족이 필요한 중장년층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입 안에 잘 녹는 파우더 제형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탄탄슬리밍 C3G 다이어트'는 오는 12월1일부터 CJ온스타일에서도 판매한다. 대용량을 선호하는 홈쇼핑 고객 특성에 맞춰 12주분과 24주분의 대용량 제품을 선보인다. '탄탄슬리밍 C3G 다이어트' 홈쇼핑 첫 방송은 12월15일 방영된다.

'탄탄슬리밍 브이 쏙 티'에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과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는 물론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 추출물'을 넣었다. 물에 녹여 먹는 파우더 제형으로 생수나 음료를 대신해 수분 보충과 영양 섭취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올리브영은 이번 '탄탄' 론칭을 기념해 오는 12월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에서 최대 40% 할인한다. 세일 이후에도 연말까지 최대 31% 할인을 지속한다. '탄탄 슬리밍' 3종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연말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파티 관련 제품을 한 자리에 마련해 27일 09시부터 21시까지 하루 동안 진행한다. 파티 메이크업 인기 아이템부터 다양한 파티 컨셉별 상품으로 구성했다.

먼저 연말 파티 컨셉을 추천해주는 '나의 파티 취향은?' 코너를 편성했다. 반짝반짝 사랑스러운 핑크 무드의 '프린세스 파티',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낼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 밝고 신나는 분위기로 즐기는 '캐주얼 파티' 등 취향에 맞는 파티 컨셉을 정해 볼 수 있다.

'파티잡화점' 코너는 연말 파티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별했다. 인기 있는 파티 메이크업 상품부터 보기도 좋고 감동도 넘치는 '선물포장과 카드'를 비롯해, '코스튬용품' '인테리어소품' '테이블데코' '게임과 간식' 등을 엄선했다. 이 외에도 카테고리별 파티템을 골라 볼 수 있도록 코너를 구성했다. 

'식기/트레이/커트러리' '풍선/가랜드' '조명/인테리어 소품' '선물포장' '파티게임' '간식/음료'로 구분해 쇼핑에 편리함과 재미를 더했다.

또한, 행사에 풍성함을 더할 이벤트도 마련했다. 11월27일부터 12월27일까지 진행하는 '포토리뷰 이벤트'는 파티 상품을 구매 후 작성한 포토리뷰 중 우수리뷰 10명에게는 1만포인트를,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500P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 웰스(Wells)가 화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웰스 전기레인지'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웰스 전기레인지 3구 인덕션(모델명 RR723)'과 '웰스 전기레인지 3구 하이브리드(모델명 RR523)'다.

두 제품은 모두 시간 대비 성능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최대 3,300W의 높은 출력을 지원해 여러 요리를 한 번에 빠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다. '확장 화구 기능(Flex Zone)'으로 작은 용기부터 대형 용기까지 크기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공간 활용성과 조리 효율성까지 높여준다.

교원 웰스가 화력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웰스 전기레인지'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 교원 웰스

슬라이드 터치 방식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원하는 온도로 쉽고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최대화력' 버튼을 별도로 마련해 높은 화력이 필요할 때 버튼 하나로 고출력 화력을 이용할 수 있다. 조리 후 상판의 잔열을 표시하는 '잔열 표시 기능',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잠금 기능' '5단계 음성 안내 기능' '화구 LED 표시 기능' 등 다양한 편의 및 안전 기능도 갖추고 있다.

깔끔한 디자인도 강점이다. 블랙 상판에 일체감을 높여주는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채택해 모던함을 더했다. 상판 재질은 최고급 세라믹 글라스를 사용했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청소도 간편하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과 수원 광교점에서 노량진 수산시장 인기 매장 '형제상회' 대방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갤러리아에서 노량진 수산시장 매장을 팝업으로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2006년 문을 연 '형제상회'는 수산물 도매시장 최초로 프리미엄 모둠회 판매를 시작해 사람들에게 알려졌다. 특히, 고객들에게 신선한 수산물을 제공하기 위해 당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과 회 전용 보냉박스를 개발해 품질 저하 문제를 개선했다.

갤러리아 팝업에선 겨울 제철 생선인 대방어를 주 재료로 사용한 도시락, 카이센동, 후토마끼 등 다양한 방어 요리들을 선보인다. 대방어는 제철이 11월부터 2월까지로 몸길이 1m 이상 또는 무게 7~8kg 이상이 특징이다. 겨울바다에서 지방을 충분히 축적한 상태로 잡혀 풍미가 뛰어나고 맛이 깊다. 이외에도 광어, 도미, 농어 등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모듬회와 고급어종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스페셜 초밥 등 다양한 메뉴들도 판매한다.

명품관에서 12월5일까지 대방어 팝업을 선보인 후 수원 갤러리아 광교에서도 1월10일부터 23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1만원대~10만원대로 메뉴 구성에 따라 다양하다.

쿠팡이 2024년 마지막 '가성비 호텔 최저가 챌린지'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여행 수요를 겨냥해 호텔과 펜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숙소를 엄선했다.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전국의 호텔과 펜션을 6만원대부터 선보이며, 투숙은 2025년 2월까지 가능하다. 전국 호텔 130여 개와 인기 펜션 50여 개가 참여한다.

쿠팡은 다양한 테마별 숙소를 구성했다. 해돋이 명소 인근 숙소, 송년회 특화 호텔, 겨울 레저 시설을 갖춘 리조트 등을 선보인다.

먼저, 해돋이 명소 강원 동해안을 따라 위치한 호텔들을 마련했다. 주문진 인근에 위치한 'SL 호텔 강릉'은 일출 감상이 가능한 오션뷰 객실을 보유한 인기 호텔로, 조식 1+1 이벤트와 함께 최저가 9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경포해수욕장 바로 앞에 자리잡은 강릉의 대표 특급 휴식처 '경포 스카이베이 호텔'은 최저가 18만원대에 제공된다. 전 객실에서 속초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테라스를 갖춘 '속초 더블루테라 호텔'은 최저가 6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다.

송년회와 연말 모임을 위한 호텔도 준비했다. 을왕리 해수욕장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더위크앤리조트'는 파티 공간과 함께 BBQ장, 미니골프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서해 바다뷰 호텔이다. 6인 이상 단체 호캉스가 가능하며 최저가 1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송도 센트럴파크 앞에 자리한 '오라카이 송도파크 호텔'은 단체 송년 모임을 위한 인터내셔널 뷔페와 모임 성격에 맞춘 특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연회장을 갖추고 있으며, 최저가 14만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겨울 레저 시설을 갖춘 리조트도 특가에 선보인다. 서울 근교에 위치한 '골든튤립 에버용인 호텔'은 에버랜드까지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최저가 10만원대에 만날 수 있다.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스키장을 보유한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는 최저가 17만원대다. 

충주시가 직접 관리하는 '수안보 스크린 호텔'은 객실에 53도 천연 온천수를 직접 공급하는 프리미엄 호텔로, 야외 노천탕도 갖추고 있다. 최저가 10만원대부터 시작한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페스티브 프로모션(Festive Promotion)'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 및 12월 한정 메뉴와 함께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페스티브 프로모션'를 진행한다. © 이랜드파크

주요 메뉴는 브로드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채끝 등심 구이 △왕새우 구이 △스시(5종)와 사시미(3종) △바베큐 폭찹 △깐풍 장어 △통영 홍가리비 부야베스 △소고기 크림 스튜 △샤프론 향의 크림 생선 구이 등 다양하게 준비된다.

또한 12월 한정 메뉴인 셰프가 직접 카빙해 제공하는 △마리네이드 우대갈비와 △프로방스식 양갈비 구이 △대게요리 △대방어 활어회 △여수 굴 세비체 △혀넙치 파스타 △해산물 타파스 △야생 버섯 블랑게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브로드웨이는 12월 연말 모임 및 크리스마스 시즌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해 주말 저녁의 경우 2부제로 운영된다.

12월24일과 25일에는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가 추가로 제공된다. 메뉴는 안심의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소고기 안심 웰링턴'으로 준비된다.

라한호텔이 각 지점에 대형 트리를 선보이고, 푸짐한 선물이 걸린 크리스마스 위시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한호텔의 최상위 브랜드 라한셀렉트 경주를 비롯해 라한호텔 전주, 라한호텔 포항, 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에는 대형 트리가 등장했다. 각종 오너먼트와 화려한 조명으로 장식돼 로맨틱한 인증샷을 남기기에 제격이다. 서울과 수도권을 벗어나 특색있는 도시에서 크리스마스 기분을 내기에 안성맞춤이다.

12월부터는 스위트룸 숙박권을 비롯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위시 카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라한호텔 트리 옆에 비치된 위시 카드에 나만의 소원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5명)에게는 라한셀렉트 경주 스위트룸 풀패키지 이용권을 선물한다. 

2인 기준 스위트룸 1박에 조식, 수영장, 사우나 이용권과 북스토어&카페 '경주산책' 커피 2잔이 포함된 구성이다. 2등(10명)은 조식 2인 무료 쿠폰, 3등(20명)은 클럽라한 5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겐 클럽라한 1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라한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클럽라한 가입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여 기간은 12월1일부터 내년 1월12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 열리는 '크리스마스 산타'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먼저, 아이들이 산타클로스와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산타와 함께 포토타임'은 라한셀렉트 경주 1층 트리 앞과 2층 라한 원더랜드에서 12월24일 2번, 25일에는 3번 진행된다. 또 '객실로 찾아가는 산타 이벤트'는 산타클로스가 객실을 깜짝 방문해 부모가 준비한 선물을 대신 전달하는 이벤트로, 디어 산타 패키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만 운영된다.

롯데호텔 서울이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내달 1일부터 신선한 딸기를 가득 즐길 수 있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Must be Strawberry: Starry Starry Strawberr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의 1층에 위치한 페닌슐라 라운지 앤 바에서는 매 시즌별 딸기, 망고, 샤인머스켓 등 제철 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머스트 비(Must Be)' 시리즈 5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더한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와 디저트 뷔페를 내년 4월30일까지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바닐라 샹티 크림과 신선한 딸기가 조화를 이룬 웰컴 디저트로 시작한다. 음료 2잔(알코올 또는 논알코올)과 함께 제공되는 3단 트레이에는 샌드위치 2종을 포함해 딸기 오페라 케이크, 피스타치오 무스, 딸기 휘낭시에, 베리 믹스 타르트 등으로 구성한 디저트 14종이 플레이팅 된다.

평일(월~목요일) 4부제(12:00, 14:30, 17:00, 19:30), 금요일 2부제(12:00, 14:30)로 나뉘어 운영된다. 오후 7시30분부터는 음료 대신 샴페인 1병이 제공된다. 

더불어 제철 딸기로 다양하게 구성한 디저트 뷔페도 만나볼 수 있다. 주말 및 공휴일 3부제(12:00, 15:00, 18:00)로 진행되며 양갈비 구이, 소고기 안심 등을 비롯해 딸기 밀푀유, 믹스 베리 타르트, 체리 쥬빌레 등 30여 종의 메뉴가 준비된다.

롯데호텔 서울은 '머스트 비(Must Be)' 시리즈 5주년을 기념해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이용 고객 대상 이벤트도 마련했다.

롯데호텔 서울이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내달 1일부터 신선한 딸기를 가득 즐길 수 있는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롯데호텔

우선 라운지 입구에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부스를 운영하고, 사전 예약 고객에게 딸기 일러스트 손 거울 굿즈를 테이블 당 1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SNS 이벤트와 특별한 추억이 담긴 사연을 응모받는 '사랑의 우체통'을 운영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세라젬이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홈체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상 제품은 직가열 온열 마사지볼을 탑재한 안마의자 파우제 M6로, 이번 론칭을 통해 마스터 V9 등 척추 의료기기에서 안마의자로 서비스를 확대 실시하게 됐다. 신규 서비스를 통해 파우제 M6를 10일간 집에서 온 가족이 함께 제약 없이 체험할 수 있으며, 전문 직원이 제품 설치부터 사용법 안내, 주요기능 설명까지 제공한다. 배송료 외에는 고객 부담이 없으며 체험 후 렌탈이나 구매 전환 시 배송금액만큼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체험 서비스는 고객에게 체험기회를 제공하고 구매결정을 돕기 위해 세라젬이 2019년에 도입한 프로그램이다. 홈체험 서비스 가능한 제품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파우제 M6와 마스터V9·V7·V6 총 4종이다.

서비스에 추가된 파우제 M6는 마사지와 리클라이닝 방식, 외관까지 완전히 새롭게 재설계해 선보인 디자인 안마의자다. 파우제 시리즈의 디자인 감성을 유지하면서 세라젬 안마의자 최초로 10분만에 최고 65도까지 도달하는 특허받은 '직가열 온열볼' 기술을 탑재해 마사지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 척추 라인 스캐닝 기술과 상체 150도·하체 80도의 듀얼 리클라이닝 시스템을 통해 무중력 마사지 모드를 구현하는 등 진일보한 마사지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한편 세라젬은 홈체험 서비스뿐 아니라 고객에게 충분한 제품 체험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카페형 체험 매장인 웰카페 등을 운영하는 등 체험 마케팅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전국 웰카페에서 마스터와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등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한 고객은 누적 650만명을 돌파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