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건설 플랫폼 카스웍스가 ‘2024스마트건설 엑스포’에 참여해 건설공사 동영상 기록관리 분야에서 선두주자로서 기술력 우위를 입증했다.
‘2024스마트건설 엑스포’는 스마트건설 산업분야의 200여개 기업이 참가한 국내 최대 스마트건설 행사로,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카스웍스는 이번 행사에서 200여개의 참여 기업 중 유일하게 건설공사 동영상 기록관리 방침에 전부 대응할 수 있는 ‘촬영계획서 작성 서비스’, ‘AI 검측촬영 솔루션’, ‘건설 영상 편집기 서비스’를 선보였고, 수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대형 건설사부터 중소형 건설사 관계자, 지자체, 지역개발공사 등 다양한 건설 산업 관계자들이 카스웍스 부스에 방문해 전국 3,000여개의 현장에서 이미 검증된 플랫폼인 카스웍스의 새로운 동영상 기록관리 솔루션의 뛰어난 기술력에 호평을 보냈다.
카스웍스 부스 관계자는 “AI 웨어러블 카메라의 관심과 인기가 매우 뜨거워 모두 응대하기 어려울 정도였고, 카스웍스 도입을 위한 수십건의 후속 미팅 일정이 정해졌다”고 귀띔했다.
아이콘 김종민 대표는 “건설 산업계에서 이미 검증되고 많이 알려진 카스웍스의 새로운 서비스 론칭 행사를 위해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카스웍스가 건설공사 동영상 기록관리 분야에서 확고한 선두주자로서 자리매김한 의미 있는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