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이은형♥강재준 부부의 자녀 현조 군이 '밀크반점'으로 인해 주기적으로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샀다.
지난 26일 이은형♥강재준 부부의 유튜브 채널 '기유TV'에는 '{육아로그} 현조의 스케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다.
강재준 "현조는 지금 밀크반점 치료 중.."
영상에서 이은형은 "오늘 현조가 병원에 가야 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강재준은 "아유 우리 현조"라며 울상이었고, 이어 "현조가 왜 병원에 가야 하는지 얘기하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재준은 현조 군의 목뒤를 보여주며 "여기 뒤에 밀크반점이라고 있다. 이게 해로운 건 아닌데 현조가 나중에 커서 큰 점이 있으면 조금 속상할 것 같아서 최대한 빠를 때 제거하는 게 제거 성공 확률이 높다더라"라고 밝혔다. 밀크반점은 피부에 나타나는 연한 갈색의 반점으로, 보통은 무해하지만 크기와 개수에 따라 전문의의 상담이 필요할 수 있다.
이은형은 "경계선이 명확한 밀크반점이 있더라"라고 말했고, 강재준은 "근데 신생아 때 점을 제거해 주는 병원이 검색해 보니 전국에 하나밖에 없더라. 가보니 신생아가 엄청 많더라"라고 밝혔다.
강재준 "30회는 치료해봐야 알 수 있어.."
이어 이은형은 "원래는 몸의 안쪽에 있거나 좀 안 보이는 곳에 있으면 안 하려고 했는데 목뒤에 딱 보이는 곳에 있더라. 몸에 비례해서 커지기도 하고 (자연적으로) 없어지진 않는다고 하더라"라고 설명했다.
그러자 강재준은 "안 없어지기도 하지만 그래도 시도를 한 번 해봐야 될 것 같다"라고 말했고, 이은형은 "그래서 신생아 레이저치료를 받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강재준은 "한 30회 정도를 해봐야 한다고 하더라. 저출력으로 하는 거라 아기가 가만히 있더라"라고 밝혔으며, 이은형은 "1분도 안 하더라. 30초 정도 하고 끝났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개그맨 부부인 이은형♥강재준 부부는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결혼 7년 만인 2024년 8월 현조 군을 품에 안았다. 이들 부부는 자신들의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으며, 현재는 주로 육아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