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커머스가 하이트진로음료의 소비자직접판매(이하 D2C) 공식몰 ‘진로토닉 브랜드몰’ 구축에 클라우드 쇼핑 플랫폼 ‘샵바이 프리미엄’을 제공했다.
NHN 커머스가 제공한 ‘샵바이 프리미엄’은 브랜드몰 구축 및 운영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쇼핑 플랫폼이다. 사용자 중심 최신 IT 기술을 접목해, 브랜드몰 오픈 또는 리뉴얼을 원하는 기업 고객이 맞춤형 쇼핑몰을 구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몰 구축 이후에도 오픈 API를 활용해 빠른 수정,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대규모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시에도 클라우드 기반 안정적인 서버 운영으로 트래픽을 소화한다.
NHN 커머스 관계자는 “유통업계 전반에서 자사몰 구축 및 강화를 통한 자체 유통 경쟁력을 확보하려는 움직임이 확대되고 있다”라며 “샵바이 프리미엄은 뛰어난 유연성과 확장성 덕분에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할 수 있어 자사몰 운영을 원하는 기업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NHN이 쇼핑 플랫폼을 제공한 하이트진로음료의 진로토닉워터는 현재 국내 토닉워터 오프라인 시장에서 8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 중인 제품이다. 새로 연 진로토닉 브랜드몰에서는 상품 내용을 제공해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현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