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겨울 스테디셀러 '딸기샌드위치' 과일 MD와 협업 진행

GS25, 겨울 스테디셀러 '딸기샌드위치' 과일 MD와 협업 진행

비즈니스플러스 2024-11-27 09:54:10 신고

3줄요약
사진=GS25
사진=GS25

GS25는 겨울철 대표 디저트로 자리잡은 딸기샌드위치 품질 개선을 위해 과일 전문 MD(상품기획자)와 협업해 품질을 강화한다고 27일 밝혔다.

딸기의 맛과 신선도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슈퍼마켓 GS더프레시 농산팀 과일 전문 MD와 6월부터 샌드위치에 적합한 딸기 품종 및 산지를 조사하고, 가장 맛이 잘 어울리는 사천과 논산 등의 설향 품종을 선정했다.

28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한정수량 1000개, 첫 수확 딸기로 만든 딸기샌드위치를 판매한다. 2015년 당시 가격(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사전 예약 뒤 정식 출시 일주일 전인 12월 4일 희망점포에서 받을 수 있다.

12월 11일께부터는 전국 1만8000여개 점포에서 2025년 시즌 딸기샌드위치를 정식 출시한다.

올 시즌엔 인스타그램 웹툰 '틴틴팅클'과 컬래버했다. 주요 등장인물 '틴틴' '팅클'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와 15종의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한다. 생크림에 우유 맛을 높인 밀크크림을 사용한다.

GS25의 딸기샌드위치는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과일 샌드위치 카테고리 상품으로, 지난 시즌까지 누적 판매량이 2200만 개에 달한다.

한편, GS25는 샌드위치 외에도 동절기 딸기 시즌을 맞아 딸기 마카롱, 크림떡, 컵케이크 등 7~8종의 딸기 디저트 상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겨울철 딸기 디저트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