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겨울철 대표 디저트로 자리 잡은 딸기샌드위치의 품질 개선을 위해 과일 전문 MD와 협업해 더 완벽한 맛과 품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GS25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의 농산팀 과일 전문 MD와 함께 지난 6월부터 샌드위치에 적합한 딸기 품종 및 산지를 조사했다. 이를 통해 사천 논산 등의 설향 품종을 선정했으며 주요 산지의 수확 시즌에 맞춘 사전 물량 계약으로 안정적인 공급을 확보했다.
GS25는 28일 전용 앱 '우리동네GS'를 통해 첫 수확 딸기로 만든 딸기샌드위치를 10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2015년 최초 출시 당시 가격인 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후 12월 4일 희망 점포에서 수령이 가능하다.
12월 11일경부터는 전국 1만8000여개 점포에서 2025년 시즌 딸기샌드위치를 정식 출시한다. 올 시즌에는 인기 인스타그램 웹툰 '틴틴팅클'과 협업해 주요 등장인물인 틴틴과 팅클 캐릭터를 활용한 패키지와 15종의 캐릭터 스티커를 제공한다. 또한 생크림에 우유의 맛을 높인 밀크크림을 사용해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완성했다.
2015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GS25의 딸기샌드위치는 매년 11월경부터 이듬해 4월까지 판매되며 지난 시즌까지 누적 판매량이 약 2200만개에 달한다.
고다슬 GS25 샌드위치 MD는 "GS25에서 구매하는 딸기샌드위치가 단순한 디저트를 넘어 기억에 남는 겨울철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과일 전문 MD와 협력을 통해 이번 시즌 딸기샌드위치를 기획했다"며 "신선도와 맛을 극대화한 이번 상품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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