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도 삭제되었었지만.. 신고해서 복구되었습니다.... 그럼.. 첫 번 등록한 글부터 문제가 없었다는 것?
게임의 보스는 총 28종이며 개발된 15종과 이번 9종으로 4종의 보스가 남았습니다.
기존에 배치했던 보스의 등장단계를 신규보스를 추가면서 등장위치가 변경되었습니다.
일단 1차 구현을 하고 전체 개발을 진행 후 마무리 단계에서 공격 밸런스와 퀄리티를 향상시키려고 합니다.
------------- 보스 개발 내용 --------------------------------------
스테이지 3 타입3
특징 1. 페이즈 2에서 팔이 분리되어 2개의 드론과 협공합니다.
특징 2. 팔을 크게 회전하며 공격합니다.
스테이지 4 타입2
특징 1. 빠른 연사 속도와 이동하며 사격을 합니다.
특징 2. 팔을 회전하여 포를 활성화하여 차지 공격을 합니다.
스테이지 4 타입3
특징 1. 검을 투척합니다.
특징 2. 투척한 검은 페이즈 2에서 필드에 남으며 회전하는 검을 통해 플레이어를 향하는 투사체가 됩니다.
스테이지 5 타입2,3
특징 1. 스테이지1에서 등장하는 보스들의 합체된 형태로 페이즈 2에서 합체 및 분리하며 공격합니다.
스테이지 6 타입2
특징 1. 몸통에서 거대한 미사일을 발사하며 미사일은 2종류로 공격패턴이 다릅니다.
특징 2. 연사 속도가 빠르며 이동 사격을 합니다.
스테이지 7 타입2
특징 1. 전투영역의 중앙에 고정되어있습니다.
특징 2. 페이즈 2에서 2개의 팔과 2개의 지원 무기가 추가됩니다.
스테이지 7 타입3
특징 1. 너클을 발사하며 돌진 공격을 합니다.
특징 2. 페이즈 2에서 드론4개를 분리하여 협공을 합니다.
스테이지 9 타입1
특징 1. 몸통과 방패의 가시로 공격을 합니다.
특징 2. 작살을 발사하여 직선의 피해영역으로 플레이어를 방해합니다.
여기까지가 이번에 개발한 내용입니다.
다음번에는 나머지 보스 4종과 플레이어 로봇 및 무기스킬 그리고 보조무기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감사합니다. ^^
인디 게임 개발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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