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와 모바일 전략 게임 전문 기업 에이엔게임즈가 공동 서비스 중인 모바일 SF 전략 시뮬레이션 ‘아스트로킹즈: 우주 서바이벌’이 만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인기를 끌었던 ‘캡틴 하록’과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했다.
‘캡틴 하록’은 일본 애니메이션의 한 획을 그은 마츠모토 레이지 감독의 인기 애니메이션 ‘우주해적 캡틴 하록’을 원작으로 수많은 시리즈가 인기리에 방영됐다. 지난 2013년에는 극장판 3D 애니메이션으로 리메이크돼 전세계 수많은 하록 골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스트로킹즈 X 캡틴 하록’ 컬래버 이벤트에서는 ‘캡틴 하록’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와 멋을 고스란히 게임으로 옮겼을 뿐 아니라, 메인 히어로 하록, 유키 케이, 다이바 타다시 등 주요 캐릭터 8명을 모두 등장시킬 예정이다.
또 원작에서 인기가 많았던 캡틴 하록의 기함 아르카디아호를 이벤트 기간에 한정해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틸팅포인트와 에이엔게임즈는 이번 콜라보 기간 추첨을 통해 T4 SE 장비 제작 세트 선택 상자 3개, 기함 장비 강화칩 선택 상자 100개 지급을 비롯해 전체 참여자를 대상으로 일반 함선 강화 재료 20개 선물 등 다양한 쿠폰 및 보상 지급 이벤트를 전개한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