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바로 마카오 여행 시즌

지금이 바로 마카오 여행 시즌

뉴스로드 2024-11-26 21:31:38 신고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 마카오 기획전 이미지
[사진=인터파크트리플] 인터파크 투어 마카오 기획전 이미지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마카오 기획전을 열고 항공권, 해외숙소, 투어·이용권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마카오를 관광하기 좋은 계절 겨울을 맞아 인터파크 투어가 마카오정부관광청, 유튜브 채널 시즌비시즌과 함께 마카오의 매력을 알렸다.

아시아의 작은 보석마카오는 동서양의 문화가 융합된 관광지로, 아름다운 도시풍경과 자연 경관이 한 데 어우러진 것으로 유명하다. 12~2월은 선선한 가을 날씨로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다.

이날 오후에는 시즌비시즌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즌비시즌-마카오편을 공개했다. 인터파크트리플 내 항공권 구매 시 더해지는 해외호텔 할인 혜택과 실시간 최저가 항공 비교 서비스 등 마카오 여행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또 마카오 카팅체험, 개방형 2층 버스에서 마카오 야경과 랜드마크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마카오 오픈탑 나이트 버스 투어 탑승기도 공개한다. 전통 광동식 음식과 딤섬, 차를 즐길 수 있는 식당 차로우(Chalou)’, 옛 전통이 이어져온 포루투칼 전문 식당 알베르게 1601(Albergue 1601)’도 소개했다.

성바울 성당 유적지. [사진=서진수기자]
성바울 성당 유적지. [사진=서진수기자]

마카오는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명소를 30곳 이상 보유하고 있어 보물을 간직한 도시로도 불린다. 최근에는 해리포터 전시회’, 공간마다 각기 다른 미디어 아트가 재생되는 팀랩 슈퍼네이쳐 마카오(TeamLab SuperNature Macao)’등의 장소가 젊은 관광객들의 선호 관광지로 꼽힌다. 연말에는 마카오 라이트 페스티벌을 볼 수 있는 라이트업 마카오도 인기다.

올해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인터파크 투어와 마카오정부관광청은 해외숙소 8%, 투어·이용권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특히 시즌비시즌출연진이 이용한 MGM 코타이 마카오 호텔 예약시 사용가능한 20%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대한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에어마카오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을 최저가에 선보인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마카오는 유적지부터 트렌디한 장소까지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알짜배기 여행지라며 인터파크 투어가 마련한 기획전 혜택과 항공권 구매시 받을 수 있는 해외숙소 할인 등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카오 여행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로드] 서진수 기자 gosu420@naver.com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