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요금제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넷플릭스는 이 같은 내용을 담은 네이버와의 협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은 1080p(풀HD) 화질, 동시 접속 2인, 모바일 게임 무제한 및 콘텐츠 저장 등을 일부 광고와 함께 시청 가능하며, 넷플릭스의 다양한 상위 요금제로 업그레이드 이용도 가능하다.
넷플릭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시청자의 이용자 편의와 혜택을 강화하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에게 넷플릭스의 콘텐츠와 게임을 포함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으로 멤버십 효용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2024년 11월 29일 서현진, 공유 주연의 미스터리 멜로 시리즈 ‘트렁크’, 2025년 한국 데이팅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 시즌4,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작인 ‘오징어 게임’ 시즌2 등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는 올해 3분기 전 세계에서 약 507만 명의 가입자를 추가 확보했으며, 접근성 높은 가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광고형 요금제는 전 분기 대비 35%의 증가를 기록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넷플릭스 광고형 멤버십 월간 활성 이용자 수는 7000만 명에 달한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