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보건대학교(총장 이정화)는 지난 20일 대전보건대학교 운동장에서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인 ‘비만탈출 건강지킴 프로그램 – 대전보건대학교 총장배 5:5 풋살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비만탈출 프로그램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는 비만문제에 대한 문제해결 프로그램으로 올해는 풋살대회를 개최하여 지역주민과 교직원, 재학생이 친목을 다지고 정신적·사회적 건강증진의 문화를 조성하기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대회에는 교내 10개팀(68명)과 교외 8개팀(53명) 총 18개팀 121명이 참여하였으며 치열한 토너먼트를 치루며 실력을 겨루었다.
대회결과 우승은 목원대 스포츠건강관리과인 ‘바로FS’가 차지하였고 준우승은 대전대학교 스포츠건강관리과인 ‘히어로’가 입상하였다. 입상팀에는 우승 트로피와 함께 상품이 수여되었다.
이정화 대전보건대학교 총장은 “재학생과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로 인해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게되어 기쁘다. 추후 운동장을 활용하여 다양한 체육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확대방안에 대해 고려할테니 재학생과 지역주민의 많은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 보건의료지원을 위한 행사 및 교육을 통해 글로컬30에 선정된 대학으로서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당당한 대학으로 나아갈 계획”이라며 강조하였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