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지난 14일부터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갤럭시가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제작한 영상을 연이어 공개했다.
배우 공효진, 고민시, 박보영, 여행 인플루언서 빠니보틀, 사격 국가대표 김예지, 밴드 '데이식스'의 드러머 도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셀럽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공개된 영상은 갤럭시 스마트폰 유저로 알려진 셀럽들이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경험을 살려 공감과 위로를 전달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영상은 "스무 살의 탐험을 갤럭시가 응원합니다"라는 메시지로 마무리된다.
공효진은 "시험의 답은 하나지만 인생의 답은 하나가 아니다"라며 다양한 도전을 제안한다. 빠니보틀은 "시험이 끝난 건 비행기를 타고 이제 막 공항에 도착한 상태"라며 앞으로 무엇을 할지는 자신이 정하면 된다고 조언한다. 도운은 "점점 재밌어지는 게 인생이다. 시험은 끝났지만 인생이 남아있으니 앞으로 가자"라며 수험생들을 힘차게 격려한다.
네티즌들은 "실제 갤럭시 유저인 셀럽들을 모델로 세운 점이 신선하다", "광고 메시지가 단순히 제품 홍보를 넘어 진정성을 담았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특히 "점점 재밌어지는 게 인생"이라는 도운의 메시지는 수험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캠페인과 함께 수험생을 위한 '갤럭시가 응원합니다! 수능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2004년 1월 1일부터 2006년 12월 31일 사이 출생한 고객이 갤럭시 Z 폴드6, Z 플립6, 또는 갤럭시 S24 시리즈를 구매하고 개통하면 '갤럭시 버즈3'를 증정한다.
보다 고급 사양인 '갤럭시 버즈3 프로'를 원하는 고객은 10만 원 할인 쿠폰을 선택할 수도 있다. 버즈3 무상 증정과 버즈3 프로 할인 쿠폰 중 하나를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수험 기간 동안 가장 힘이 됐던 친구와의 특별한 사연을 응모하면 10명을 선정해 50만 원 상당의 여행지원금과 여행용품 키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한 갤럭시 커뮤니티 '갤캠스(갤럭시 캠퍼스)'에 신규 가입하면 네이버페이 3000포인트와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000원권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수험생들의 고생과 노력을 응원하며 앞으로 더 많은 도전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갤럭시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